UPDATED 2019.6.25 화 16:32
상단여백
HOME 기획 이카루스M
이카루스M, 비행 레이드 업데이트로 하늘을 열다
송진원 기자 | 승인 2018.08.30 11:59

위메이드이카루스(대표 장현국)가 개발하고 위메이드서비스(대표 송모헌)에서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이 30일 신규 콘텐츠 ‘비행 레이드’를 업데이트 했다.

이카루스M에서 즐길 수 있는 비행 레이드는 펠로우를 활용해 하늘의 비행 보스를 제압하는 대규모 공중 전투로, 2각성 50레벨 도달 시 열리는 비행무기 슬롯에 건랜스를 장착 후 참여 할 수 있다.

‘비행 레이드’의 거대 보스 안투라겐과 즈메우는 브라카르 숲과 켈우즈 역병지대 필드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최고 레벨에 도달하지 못한 이용자도 비행 펠로우를 타고 ‘비행 레이드’ 참관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비행 레이드에서 활용할 수 있는 엘퀴네스, 그레이스, 크로우, 케인, 야타이만, 아슈람, 이클리아의 건랜스 등 비행 무기 13종과 비행 전투 전용 스킬이 추가됐다.

또한, 월드 보스 출현 및 세력전이 가능한 분쟁 채널의 베타 서비스를 실시한다. 다음 업데이트 전까지 매일 22시부터 24시까지 잊혀진 유적지 분쟁 채널을 통해 상대 세력을 공격하는 ‘PK(Player Killing)’가 가능하고, 몬스터 처치 시 세력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이카루스M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하루 세 번 아이템을 제공하는 삼시세끼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일 9시, 13시, 19시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유그드라실 열매(A)를 비롯해 무기 강화석, 펠로우 승급석, 교감의 가루 등 유용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송진원 기자  sjw@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진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