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티니 가디언즈, PC방 프리미어 기념 특별 이벤트 실시

데스티니 가디언즈를 먼저 만나볼 수 있는 ‘데스티니 가디언즈 PC방 프리미어’가 한국에서 8월 31일부터 진행되는 가운데, 이 기간 중 수호자로서의 여정을 시작하는 유저들을 응원하는 데스티니 가디언즈: PC방 프리미어 기념 특별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에는 전국 블리자드 가맹 PC방에서 8월 31일 오전 9시부터 9월 3일 오전 9시까지 만 사흘 동안 진행되는 PC방 프리미어에 참여한 플레이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한국 배틀넷 계정으로 PC방에서 데스티니 가디언즈 PC버전을 플레이한 후 데스티니 가디언즈 프로모션 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한 플레이어 가운데 추첨을 통해 2,000명의 플레이어들에게 상품을 증정한다.  

라이엇게임즈, 2018 LoL 챌린저스 코리아 포스트시즌 계획 발표

라이엇 게임즈는 ‘LoL 챌린저스 코리아’ 서머 포스트시즌 일정을 공개했다. 

올해부터는 정규리그 성적 1위 팀이 자동적으로 승강전에 진출하는 규정이 적용돼, 13승 1패로 정규리그 성적 1위인 ‘담원 게이밍’이 자동적으로 LCK 승강전에 진출했다. 

이하 2~5위까지의 4개팀이 포스트시즌에 진출해 LCK 승강전을 향한 단 하나의 티켓을 놓고 치열한 대결을 펼친다.

넥슨, 대만 주요 도시에 메이플스토리M 커피트럭 오픈

넥슨은 8월 한 달간 타이페이, 타이중, 가오슝, 화롄 등 대만 주요 도시 4곳에 ‘메이플스토리M 커피트럭’을 운영하는 등 현지 팬들의 관심을 끌기 위한 이색 마케팅에 돌입했다.

메이플스토리M 커피트럭은 무료로 커피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캐릭터와 펫을 활용해 제작된 각종 인형, 컵, 에코백, 슬리퍼 등 상품을 선보였다. 또 특정 시간마다 현장 이벤트를 진행해 상품을 선물하고 커피를 주문한 고객 모두에게 메이플스토리M 일러스트를 담은 컵을 제공했다.

검은사막 모바일 대운동회 개최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검은사막 모바일에 검은사막 대운동회 및 신규 지역 추가 등 이벤트 및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대운동회는 개인의 최고 기록을 겨루는 개인전과, 서버대항전으로 구분되어 진행된다. 개인전은 기간과 종목에 따라 두 번에 걸쳐 진행된다. 1회차는 채집, 채광, 벌목 등 총 15개 종목에서 상위 기록을 달성한 유저를 대상으로 삼성 갤럭시 노트 9와 구글 기프트 카드 및 영화 관람권 등 풍성한 상품을 지급한다. 2회차 진행 종목은 추후 안내되며, 해당 이벤트는 다음 달 19일까지 진행된다.

검은사막, PC방 우두머리 토벌 이벤트 진행

검은사막은 30일 PC방 우두머리 토벌 이벤트와 함께 아이템 획득 확률이 50% 증가하는 보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PC방 우두머리는 전국의 카카오게임즈 PC 방에서만 만날 수 있는 보스 처치 의뢰로, 보다 확대된 보상으로 새롭게 유저들을 만나게 된다.

오늘부터 9월 12일까지 펼쳐지는 ‘PC방 우두머리를 토벌하라!’ 이벤트는, 기간중 PC방 우두머리 소환 의뢰를 완료하는 횟수에 따라 최대 ‘발크스의 조언 +50’ 을 선물로 지급한다.

뮤 레전드, ‘블랙팬텀’ 업데이트 사전예약

웹젠(대표 김태영)이 뮤 레전드의 신규 캐릭터 추가에 앞서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웹젠은 30일 뮤 레전드의 블랙팬텀 업데이트 사전예약 이벤트 페이지를 열어 접수를 받고, 신청자 전원에게 여러 보상을 제공하는 기념 이벤트와 9월에 진행될 업데이트 내용을 안내했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 핵심인 블랙팬텀은 뮤 레전드에 두 번째로 추가되는 신규 캐릭터로, 정수를 이용해 강력한 연계 기술을 구사하는 마법 계열 클래스다.

탭소닉TOP, 미니앨범 ‘너랑 있으면’ 발매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자체 제작 모바일 리듬게임 ‘탭소닉TOP’에 등장하는 전설의 아이돌 LENA의 두 번째 미니 앨범 ‘너랑 있으면’을 발매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너랑 있으면(To Be With You)’와 ‘Goodbye’가 수록돼있다. 타이틀곡 ‘너랑 있으면’은 걸그룹 시크릿과 레인보우의 노래를 작곡한 스타트랙 팀이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Goodbye’는 Lfender가 작사, 작곡했으며, 일상에 용기를 전하는 가사에 록밴드 사운드가 어우러진 경쾌한 곡이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