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티니 가디언즈, PC방 프리미어 시작

데스티니 가디언즈를 한 발 앞서 만나볼 수 있는 ‘데스티니 가디언즈 PC방 프리미어’가 한국에서 31일 시작됐다.  

8월 31일 오전 9시부터 9월 3일 오전 9시까지 주말을 낀 만 사흘 내내, 전국 블리자드 가맹 PC방을 방문한 누구나 게임 라이선스 구매 없이도 데스티니 가디언즈 PC 버전을 출시에 앞서 먼저 이용할 수 있다.  

PC방 프리미어 기간 중에는 9월 5일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있는 최신 확장판 포세이큰에 포함된 콘텐츠를 제외한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모든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모든 게임 내 기록이 각 개인의 배틀넷 계정에 저장 및 유지된다.

오버워치 경쟁전 시즌 12, 9월 1일 돌입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오버워치 경쟁전 시즌 12가 9월 1일부터 공식 시작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시즌부터는 국내 플레이어 피드백을 적극 반영, ‘팀으로 만나지 않기’ 기능을 통한 차단할 수 있는 플레이어가 3명으로 확대된다. 이를 통해 모든 플레이어는 최대 3명의 플레이어와 일주일간 같은 팀으로 만나지 않도록 설정 가능하다.

검은사막, 리마스터로 전체 유저 23% 증가

펄어비스(대표 정경인)에서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서비스하는  검은사막이, 이달 23일 진행된 ‘그래픽 및 사운드 리마스터’ 업데이트 이후 국내 및 북미, 유럽 유저가 각각 23% 증가했다고 밝혔다.

세부 내용을 살펴보면, 전체 게임 유저는 리마스터 출시 전 주 대비 국내 및 북미, 유럽 지역에서 각각 23% 증가하며 게임에 보다 큰 활기를 불어넣고 있다.

이 가운데 기존 검은사막 유저 중 다시 게임을 시작한 복귀 유저들 역시 각각 120% 및 100% 증가했다.

인텔 블소 토너먼트 2018 월드 챔피언십, 결선 티켓 판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인텔 블레이드앤소울(이하 블소) 토너먼트 2018 월드 챔피언십(이하 월드 챔피언십)’ 결선 티켓을 오는 9월 3일부터 판매한다.

월드 챔피언십 결선의 현장 관람을 희망하는 유저는 티켓 링크에서 표를 구매할 수 있다. 1차는 9월 3일부터 9일까지, 2차는 9월 10일부터 14일까지 판매한다. 티켓 가격은 8,000원(1인 최대 4매)이다.

페이트 그랜드오더, 카멜롯 픽업 캠페인 2탄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은 페이트 그랜드오더에서 카멜롯 픽업 2탄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카멜롯 픽업 2탄은 스토리 콘텐츠 '제6특이점'에 등장하는 서번트(캐릭터) '알트리아 펜드래곤(5성/랜서)', '가웨인(4성/세이버)', '트리스탄(4성/아처)'을 획득할 수 있는 캠페인이다.

위 서번트들은 스토리 콘텐츠를 클리어하지 않으면 일반적인 스토리 소환에서 획득할 수 없지만, 픽업 기간 동안 클리어 여부와 관계 없이 획득할 수 있다.

라그나로크R, 서버통합 기념 이벤트 실시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수집형 모바일 RPG ‘라그나로크R’에서 서버통합을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먼저, 이벤트 기간 내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7일간 ‘만능 조각’ 등 특별 선물을 지급하는 로그인 보상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유저들은 모험 콘텐츠 진행 시, 포링 화폐 및 엔젤링 화폐 등 레어한 보상 코인을 2배적용 받을 수 있으며, 코인은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영원한 7일의 도시, 슈타인즈 게이트 콜라보레이션 실시

가이아모바일 코리아(대표 양용국)에서 서비스 중인 영원한 7일의 도시가 일본의 IP 중 하나인 슈타인즈 게이트와 콜라보레이션을 시작했다고 31일 밝혔다.

슈타게 콜라보레이션은 8월 30일 시작해 9월 20일까지 3주 동안 진행되며, 운명 틈새, 슈타인즈 게이트 로그인 이벤트, 슈타인즈 게이트 스페셜 스토리, 타임머신 수리, 수리재료 수집, 신관의 모금함 등 이벤트들로 구성돼 있다.

유미의세포들 with 네이버웹툰, 사전 예약 50만명 돌파

수퍼브(대표이사 오민환)는 자사 리듬게임 ‘유미의 세포들 with 네이버웹툰’의 사전 예약자 수가 50만명을 돌파했다고 31일 밝혔다. 

유미의 세포들 with 네이버웹툰의 사전예약은 게임의 출시 전까지 진행되며 이번 사전 예약자 수 50만명 돌파로 추가 사전예약 보상을 지급한다.

IEF 2018 대학생 리그, 예선전 참가팀 모집

국제교류연맹(IEF 공동회장 이광재 남경필)은 30일, 제주에서 개최되는 IEF 2018 제주 국제 이스포츠 페스티벌(이하 IEF 2018)에 출전하게 될 국가대표를 선발하는 ‘IEF 2018 대학생 이스포츠 리그’ 예선전 참가팀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전국 대학생(휴학생 포함)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IEF 2018’은 2018 아시안게임 시범종목인 온라인 MOBA 장르의 ‘리그 오브 레전드’와 온라인 TCG 장르의 ‘하스스톤’, MOBA 장르의 ‘펜타스톰’ 등이 3개 정식종목으로 채택되어 진행된다.

총 장학금 2,100만원이 걸려있는 이번 ‘IEF 2018’은 오는 9월 3일부터 22일까지 참가자 접수를 시작하여 27일부터 전국 온라인 예선전을 진행할 예정이며, 10월 말 각 권역별 오프라인 예선을 거쳐, 각 종목별 상위 8개 팀이 오는 11월 10일 서울에서 개최되는 국가대표 선발전에 참여하게 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