펍지주식회사,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신규 맵 사녹 업데이트 예고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신규 맵 ‘사녹’을 업데이트 하는 데 앞서 사전 티징 영상을 4일 공개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사녹 티징 영상은 유튜브에서 볼 수 있다.

사녹은 동남아시아 해안을 형성하는 여러 섬 지역에 영감을 받아 제작된 맵이며 4km x 4km 규모로 더욱 속도감 나는 전투 경험을 선사한다. 지역을 가로지르는 수로, 숨겨진 지하 동굴, 특유의 구조물과 마을 등으로 구성돼 유저가 생존을 위한 다양한 전투 전략을 펼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사녹과 함께 ▲플레어건 ▲QBZ 등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기존 맵에서 볼 수 없던 새로운 아이템이 추가됐다. 플레어건은 하늘로 신호탄을 발사하는 희귀한 아이템으로, 발사하면 방탄 UAZ 차량을 비롯한 다양한 보급 무기가 담긴 보급 상자를 소환할 수 있다. QBZ는 5.56mm 탄을 사용하는 자동 소총(AR)으로 사녹맵에서만 획득할 수 있으며 기본 30발 발사와 단일 및 자동 발사 모드를 지원한다.

넥슨, '스페셜솔져' '쎈'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예약 실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넥슨레드㈜(대표 김대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모바일 FPS게임 ‘스페셜솔져’에 ‘쎈’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페셜솔져’는 오는 9월 19일 진행 예정인 ‘쎈’ 대규모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예약 페이지를 오픈하고 4일부터 17일까지 사전예약 신청을 받는다.

넥슨은 사전예약에 참여한 유저 전원에게 ‘SS급 주무기 AKM(영구제)’와 ‘Cyber BlackWater스킨(7일)’, ‘골드(1만)’를 제공하고, 사전예약 이벤트 소식을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SS보급함’과 ‘골드(3만)’을 선물한다.

19일 진행하는 업데이트를 통해 누구나 ‘SS급 무기’를 획득할 수 있는 ‘통합 미션 시스템’을 추가하고, 캐릭터 코스튬을 바꿀 수 있는 ‘캐릭터 스킨 시스템’을 도입한다. 또 캐릭터와 맵 그래픽 개선 및 UI/UX 리뉴얼을 통해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을 선보일 예정이다.

 

플레로게임즈, ‘에브리타운 for Kakao’ 9월 업데이트 및 복귀 이벤트 실시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에브리타운 for Kakao(이하 에브리타운)’가 9월 첫 번째 업데이트와 함께 복귀 유저를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4일(화) 밝혔다.

우선 이번 업데이트로 ‘알파호르 전문점’과 신규 축사 ‘프리미엄 사슴 우리’, 생산 나무 ‘프리미엄 커피나무’가 게임에 새롭게 등장했다. 아울러 신규 생산시설 ‘프리미엄 블랙머스크 디퓨저 공방’이 슈퍼박스 전용 보상으로 추가됐다.

플레로게임즈는 복귀 유저를 위한 ‘9월 페스티벌’을 오늘(4일)부터 10월 3일까지 약 한달간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중 최근 6개월 이상 방문하지 않은 50레벨 이상의 유저가 게임에 접속하면, 아이템 ‘챌린지 트로피’와 ‘100시드’를 무조건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12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에브리타운 블록’, ‘시드’ 등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 같은 기간 게임에 접속한 전체 유저 가운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치킨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9월 10일까지 ‘알파호르 전문점’을 2개 구매한 유저와 ‘프리미엄 커피나무’를 1개 구매한 유저 전원에게 같은 건물을 하나씩 더 증정하고, ‘프리미엄 사슴 우리’를 구매한 유저에게는 시드 10개와 스탬프 5개를 선물로 지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