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특별 아이템 상자 한정 판매 이벤트 오픈

검은사막은, 샤카투 아이템 상자 한정 판매 이벤트와 흑정령 분노 기술 확장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먼저 특별한 아이템이 담긴 ‘샤카투의 희귀한 상자’와 ‘샤카투의 진귀한 상자’를 게임 플레이 보상으로 획득한 은화를 사용해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오는 10월 3일까지 주어진다.

높은 단계의 파란색 등급 장신구와 단델리온 무기 상자, 기억의 파편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샤카투의 희귀한 상자’는 가문당 매일 5회 은화로 구매할 수 있으며, 높은 단계의 노란색 등급 장신구, 연금석, 기억의 파편이 담긴 ‘샤카투의 진귀한 상자’는 매일 1회 구매 가능하다.

넷마블, 대학생 서포터즈 마블챌린저 12기 발족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은 서울 구로구에 있는 본사에서 대학생 서포터즈 '마블챌린저' 12기의 출범을 알리는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2013년부터 시작한 마블챌린저는 대학생들에게 넷마블에서 기업문화와 다양한 실무를 경험하고, 게임업계 전문가로 성장할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12기로 선발된 10명의 학생들은 6개월 동안 뉴미디어 콘텐츠 기획 및 제작, 온/오프라인 PR∙마케팅 기획 및 실행, 게임 리뷰 및 최신 트렌드 분석, 사내 외 행사 와 사회공헌 활동 등에 참여하고, 사업, 마케팅, 게임개발 등 다양한 직군의 실무자 멘토링도 받는다.

윈드러너Z, 서비스 100일 기념 특별 이벤트 실시

조이맥스(대표 이길형)의 모바일 게임 <윈드러너Z for kakao>가 오늘(5일) 출시 100일 기념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접속 보상 이벤트를 통해 오늘부터 11일까지 특정 시간에 접속한 이용자들에게 골드, 루비, 크리스탈 등 아이템을 지급한다.

같은 기간 동안 매일 달라지는 스페셜 미션을 완수 시 최대 1000 루비를 얻을 수 있으며, 공식 카페에 방문해 퀴즈의 정답을 맞히면 200 루비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드래곤 플라이트, 독수리 오형제 콜라보 및 이벤트 진행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5일 모바일 슈팅 게임 ‘드래곤 플라이트’의 서비스 6주년을 기념해 ‘독수리 오형제’와 콘텐츠 콜라보레이션 및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9일 공개되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독수리 건’ 및 ‘콘돌 혁’, ‘백조 수나’, ‘제비 뼝’, ‘부엉이 용’ 등 팬들에게 친숙한 ‘독수리 오형제’ 다섯 주인공이 ‘드래곤 플라이트’ 새끼용으로 추가된다.

또한 다섯 종의 캐릭터가 릴레이 비행을 즐길 수 있는 ‘독수리 오형제 스테이지’를 비롯해 ‘독수리 오형제 코스튬 의상’ 및 새끼용의 능력치를 한 층 높여주는 ‘독수리 망토’ 등 관련 콘텐츠도 선보일 예정이다.

상하이 애니팡, 3주년 이벤트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가 모바일게임 ‘상하이 애니팡’의 출시 3주년을 맞이해 신규 업데이트와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11일까지 7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매일 접속 시마다 하트, 망치 등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하며 기존 20분의 하트 충전 시간은 이벤트 기간 동안 10분으로 단축되어 퍼즐 플레이의 재미를 전할 예정이다.

스포티비 게임즈, ‘2018 카트라이더 듀얼 레이스X’ 개인전 생방송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재명)는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이하 카트라이더)의 이벤트 대회 ‘2018 카트라이더 듀얼 레이스X(이하 듀얼 레이스X)’의 개인전 경기를 오는 9월 6일 오후 7시부터 넥슨 아레나에서 생중계한다고 알렸다.

듀얼 레이스X 개인전은 김상수, 김승태, 문호준, 박인수, 유영혁, 이재혁, 정승하, 최영훈이 출전해 치열한 승부를 펼친다. 8강에서 50포인트를 선취한 선수를 기준으로 상위 4명의 선수가 4강에 진출하게 되며, 4강에서도 동일한 방식으로 결승에 오를 두 선수를 가리게 된다. 결승은 3판 2선승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게임위, 2018 게임 교육 컨퍼런스 개최

게임물관리위원회(위원장 이재홍, 이하 ‘게임위’)는 오는 9월 18일 부산시청자미디어센터 2층 공개홀에서 선생님을 위한 “2018 게임 교육 컨퍼런스-게임과 함께 더불어 살아가기”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게임위가 주최하고 게임이용자보호센터(센터장 이경민)가 주관하며 청소년을 지도하는 일선 학교 선생님들의 게임에 대한 이해도 향상과 올바른 게임이용 문화 조성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