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티니 가디언즈, 블리자드 배틀넷으로 한국 출시

데스티니 가디언즈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금일 블리자드 배틀넷으로 한국에서 출시됐다.

데스티니 가디언즈는 모든 콘텐츠가 한국어로 전면 현지화 되었으며, 데스티니 프랜차이즈 사상 가장 획기적인 변화를 담고 있는 최신 확장팩 '포세이큰(Forsaken)’을 포함하고 있다.

데스티니 가디언즈 PC 버전은 한국에서 에센셜 컬렉션과 컴플리트 컬렉션 두 가지 디지털 에디션으로 출시된다. 두 에디션 모두 지금까지 출시된 기존 데스티니 가디언즈 콘텐츠와 더불어, 최신 확장팩 '포세이큰'이 포함된다. 

국내 출시를 오랫동안 기다려온 한국 팬들을 위한 감사의 표시로 특별한 가격에 제공되는 이 두 에디션은 한국에서만 한정 기간 동안 판매될 예정이다.

테일즈런너,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테일즈런너에 유저들의 편의성을 개선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신규 코스튬 아이템을 추가했다고 5일 밝혔다.

우선 ‘팜크래프트’에서 블록 위에 일반 오브젝트가 설치되도록 바뀌었다. 이에 따라 보다 편리하게 팜 크래프트에서 창작 활동을 펼칠 수 있다.

또한 유저들이 아이템을 우클릭할 경우 보여지는 ‘상세보기’ 기능이 강화됐다. 기존에는 해당 아이템의 정보만 확인할 수 있던 것에서 우클릭시 해당 아이템을 착용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프리뷰’ 기능이 추가됐고, 세트 아이템을 클릭할 경우 세트 정보까지 추가로 확인할 수 있게 바뀌었다.

라그나로크 제로, 신규 지역 ‘말랑도’ 업데이트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PC MMORPG ‘라그나로크 제로’에 신규 지역 ‘말랑도’를 업데이트 하고 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신규 지역 ‘말랑도’는 난파당한 고양이손 상단과 나비호의 선원들이 정착한 섬으로, 아기자기한 고양이 캐릭터 NPC를 통해 신규 퀘스트와 새로운 장비도 경험할 수 있다.

총 14개의 퀘스트와 함께 나비호 선원들의 사연과 섬에서 정착하며 벌어진 여러가지 이야기들을 감상할 수 있으며, 새로운 재화가 추가되며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로스트사가, ‘캔디보이’ 업데이트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에서 서비스하는 로스트사가가 5일 신규 코스튬 ‘캔디보이’를 공개했다.

이번에 등장한 ‘캔디보이’는 막대사탕부터 작고 귀여운 알사탕까지 보기만 해도 달콤함이 느껴지는 화려한 장식을 통해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피싱마스터, 신규 낚시터 ‘크리스탈 동굴’ 공개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피싱마스터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낚시터 ‘크리스탈 동굴’을 선보였다. ‘크리스탈 동굴’은 얼음들로 장관을 이루고 있는 동굴로 유저들의 출조를 한껏 자극한다.

이와 더불어 ‘프론토사 모바’와 ‘보세마니 레인보우’ 등 다양한 신규 어종도 공개하고 현재 최고 레벨인 150레벨을 넘어선 ‘한계 돌파’ 업데이트도 진행했다. 한계 돌파 시 캐릭터의 최대 능력치 상승 효과와 에너지 회복 시간 단축 등 다양한 혜택들을 얻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