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 : 더 라이트브링어, 일러스트 최초 공개

넥슨(대표 이정헌)은 7일 펄사 크리에이티브(대표 강재준, 정준호)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신작 ‘린 : 더 라이트브링어(LYN : The Lightbringer)’ 일러스트를 최초 공개했다.

‘린 : 더 라이트브링어’는 국내 최정상급 일러스트레이터로 꼽히는 前 엔씨소프트 리니지 2 정준호 아트디렉터가 참여한 고품격 일러스트와 화려한 전투 연출이 돋보이는 모바일 수집형 RPG로, 150여 종의 다양하고 개성 넘치는 영웅을 성장 및 수집하는 재미요소를 갖추고 있다.

처음으로 공개된 일러스트에서는 메인 캐릭터 ‘린’을 포함해 ‘레아’, 헤이스’, ‘에르베트’, ‘바일’ 등의 외형과 고유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프렌즈사천성 for kakao, 서비스 2주년 기념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서비스하고 넵튠(대표 정욱)이 개발한 모바일 퍼즐게임 '프렌즈사천성 for kakao'가 7일, 서비스 2주년을 맞아 신규 콘텐츠를 공개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렌즈사천성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총 5개의 리그로 구성된 시즌제 신규 콘텐츠 '몬스터 타워'를 선보였다. 유저들은 자신의 레벨에 따라 5개의 리그 중 하나의 리그로 배정돼 다른 이용자들과 함께 최종 스테이지를 목표로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개인 레벨에 따라 순위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포트나이트, 신규 기간 한정 모드 '도주' 오픈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포트나이트에서 새로운 기간 한정 모드 '도주'를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새롭게 추가되는 '도주' 모드는 지도 위에 생성되는 '보석'을 찾거나 빼앗아서 '도주 차량'에 가장 먼저 가져가는 팀이나 플레이어가 승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나이츠크로니클, 코스튬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은 ‘나이츠크로니클’(개발사 넷마블몬스터)’에서 신규 콘텐츠 ‘코스튬’과 신규 SSR 등급 영웅 2종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6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코스튬은 영웅의 외모 변형뿐만 아니라 능력치 상승을 꾀할 수 있다. 일부 특별 코스튬은 영웅의 스킬 효과까지 변경된다.

네오위즈, 고스톱2019 냥투 에디션 출시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자회사 네오위즈플레이스튜디오(대표 오은석)에서 ‘고스톱2019’의 ‘냥투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07일 밝혔다.

'고스톱 2019 냥투 에디션’은 자매상점(대표 김정은, 김소희)과 두 번째 진행하는 디자인 콜라보레이션으로, 귀여운 고양이 캐릭터를 화투패에 담아 제작한 버전이다. 지난 6월에는 강아지 캐릭터를 넣은 ‘멍투 에디션’를 출시 한 바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