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탭소닉TOP’ 일본 정식 서비스 개시

(주)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자체 개발한 모바일 리듬게임 ‘탭소닉TOP’이 금일 일본 현지에서 정식 서비스된다고 12일 발표했다.

‘탭소닉TOP’은 세계 유저가 한 가지 버전으로 즐기는 ‘글로벌 원빌드’ 방식으로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 등 일본 양대 마켓에 동시 출시된다. 출시에 대한 기대감으로 현재까지 사전예약자가 7만 명에 이르고, 현지 공식 트위터의 팔로워 또한 2만 명에 달하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일본 서비스를 위한 다양한 업데이트가 진행된다. 먼저, xi(Diverse System) , siromaru + Cranky, ginkiha, 모리모리아츠시 등 현지 인기 게임음악 작곡가가 다수 참여하며, 아티스트는 계속 추가될 예정이다. 탭소닉TOP 오리지널 음원의 일본어 버전도 최초 공개된다. 일본어 버전이 공개되는 음원은 LENA의 ‘너랑 있으면’, ‘Tok! Tok! Tok!’, ‘LENA REVOLUTION’, ‘Goodbye’와 ‘HIGHTEEN’이 부른 ‘Mycin.T’의 ‘혜성’, ‘Loving U’ 등 총 6곡이다. 일본 사전예약 시 디제이맥스 인기 캐릭터인 ‘스이’를 증정하는 론칭 이벤트도 진행한다.

일본 출시에 맞춰 한국에서도 콘텐츠가 업데이트된다. 먼저 신규 음원 2곡 ‘siromaru+Cranky’의 ‘conflict’와 ‘黒魔(Chroma)’의 ‘Giant Step’이 추가된다. 더불어, 신규 캐릭터도 추가된다. 5성 슈퍼레어급 ‘베아트리스’, 4성 레어급 ‘디제이맥스 콜라보 스이’, ‘토미슐츠’, 3성 노말급 ‘달시’ 등 4명이다. 이와 함께, 신규 캐릭터 중 하나인 ‘스이’의 스카우트 이벤트가 오는 10월 1일까지 진행된다.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 ‘각성 시스템’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와 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는 공동 퍼블리싱하는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에 ‘각성 시스템’을 추가했다고 12일 전했다.

60레벨 이상부터 이용 가능한 ‘각성 시스템’은 각 클래스의 특성을 한층 강화하는 콘텐츠다. ‘각성 퀘스트’ 완수 시 액티브, 패시브 또는 버프 형태로 구성된 ‘각성 스킬’을 2차 전직 직업별로 최대 3개까지 습득할 수 있다. ‘각성 스킬’이 추가되면서 기존 스킬들의 밸런스도 함께 조정되어 새로운 전략을 구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신규 던전 ‘심연의 탑’을 공개했다. 해당 던전은 최대 4인으로 파티를 구성해 도전 가능하며, 클리어 시 ‘각성 스킬포인트’와 ‘용옥 열쇠’, ‘드라고나’ 연금 및 제작 재료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S급 ‘드라고나’의 속성을 변경할 수 있는 ‘드라고나 연금 시스템’을 도입하고, 레벨 제한을 90으로 상향 조정하는 6차 봉인 해제를 실시하는 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액토즈소프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스킬 각성포인트’와 ‘도린의 증표’, ‘정령의 진화 포션’ 등 푸짐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넷마블, 온라인 RPS게임 ‘하운즈:리로드’ 가을맞이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은 온라인 RPS(Role Playing Shooting, 총싸움역할수행)게임 ‘하운즈:리로드’에서 가을맞이 업데이트 1탄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ST무기 ‘사하라’ 총기를 최상위 등급인 ‘레기온’으로 초월할 수 있는 신규 시스템을 선보였다.

‘레기온’은 노멀/솔리드/하이엔드/유니크/레전드에 이어 가장 높은 PVP 총기 등급으로 강력한 능력치와 더불어 20강까지 강화시킬 수 있었던 기존 사하라 총기와는 달리 30강까지 강화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레기온 등급 총기는 레전드 등급의 사하라 총기와 초월 장치 아이템 등을 재료로 이용해 획득할 수 있다. 초월 장치 아이템은 PVP 플레이 시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넷마블은 가을 업데이트 2탄으로 특수 미션 등 신규 콘텐츠를 9월 중 공개할 예정이다.

가을을 맞이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유저들은 출석 이벤트, 꿀고구마 랜덤박스 제작 이벤트, 프로즌화이트 무기 제작 이벤트, 배터리 제작 이벤트 등에 참여해 프로텍터, 강화장치 아이템 등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로스트사가’ 진화된 승리의 바람이 분다! ‘제갈량 도포’ 공개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에서 서비스하는 ‘로스트사가’가 오늘(12일) 신규 진화장비 ‘제갈량 도포’를 공개했다.

이번에 등장한 ‘제갈량 도포’는 일정 시간 동안 조종할 수 있는 회오리를 생성해 상대를 공중으로 띄워 날려버리는 갑옷 아이템이다.

먼저, 1차 진화를 하면 회오리로 타격할 수 있는 범위와 유지 시간이 증가한다. 여기에 궁극 진화 시 회오리의 이동 속도가 빨라지고, 바람에 휩쓸린 상대가 바닥으로 떨어질 때 추가 데미지가 부여된다.

로스트사가는 오늘부터 19일(수)까지 접속 시간 20분을 달성할 때마다 ‘레이드 티켓’, ‘몬스터 코인’, ‘골드몬스터 코인’ 등을 지급하는 접속 이벤트를 진행한다.

같은 기간 동안 특정 전투 시간을 기록한 유저들에게 ‘차원조각’, ‘용병치장 패키지’, ‘레어영구장비보급’ 등 풍성한 아이템 중 1개를 무작위로 획득 가능한 ‘노란색 선물상자’를 선물한다.

주말인 토요일(15일)과 일요일(16일)에는 접속 시간에 따라 각각 ‘육성복구권’ 50개, ‘ALL 육성 복구권’을 비롯해 ‘차원조각’ 등 풍성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펍지주식회사, 배틀그라운드 ‘훈련장’ 공개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가 유저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에 신규 콘텐츠 ‘훈련장’을 12일 추가한다고 밝혔다. 해당 업데이트는 점검 이후 적용될 예정이다.

유저는 2km x 2km 크기 훈련장에서 기본 조작부터 운전, 탄 낙차 같은 난이도 높은 내용까지, 배틀그라운드 플레이의 모든 것을 자유롭게 체험하고 연습해볼 수 있다. 훈련장은 배틀그라운드 유저 피드백을 반영해 게임을 개선하는 ‘FIX PUBG(픽스 펍지)’ 캠페인의 일환으로 추가됐다.

훈련장은 크게 장비 진열대, 사격장, 연습장, 그리고 주행 트랙으로 구성되어 있다. 장비 진열대에는 각종 총기를 비롯해 총기 부착물, 근접 무기, 방어구 등 실전 게임에서 만나볼 수 있는 모든 무기들이 마련되어 있다. 사격장은 총기 훈련을 하는 공간으로 거리별, 표적별로 사격 연습을 할 수 있다. 또한 연습장에서는 투척 무기, 낙하, 교전, 이동 관련 연습이 가능하며 주행 트랙을 통해 탈 것들을 마음껏 경험해볼 수 있다.

유저는 로비에서 ‘훈련장’ 버튼을 클릭 후 매치메이킹을 거쳐 훈련장에 참가한다. 최대 20명까지 입장할 수 있으며, 입장한 유저는 최대 30분까지 사망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