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FEVER FESTIVAL 2018’ 개최 D-1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가 주최하는 ‘FEVER FESTIVAL 2018(이하 피버페스티벌)’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내일(14일)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린다.

피버페스티벌은 엔씨가 2016년부터 매년 개최하는 문화 축제다. 올해 피버페스티벌은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빅뱅 승리, 로꼬&그레이, 휘성, 러블리즈, 김연자, UV, 위키미키, 바이브 등 다양한 장르와 연령대의 아티스트가 참가한다.

리니지M, THE LASTAVARD 사전 예약 개시

엔씨소프트의 리니지M이 두 번째 에피소드 ‘THE LASTAVARD’(이하 ‘라스타바드’)를 9월 28일 업데이트 한다.

엔씨(NC)는 에피소드 출시 기념 사전 예약을 9월 27일까지 진행한다. 사전 예약에 참가한 모든 이용자에게 ‘고급 7검 4셋’,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축복받은 무기 마법 주문서’ 등 아이템을 지급한다.

‘에피소드 라스타바드’에는 신규 클래스 ‘투사’, 신서버 ‘라스타바드’, 대규모 월드 전장 ‘라스타바드’, 경험치 합산 이벤트가 포함됐다.

엔씨, 인텔 블소 토너먼트 2018 월드 챔피언십 결선 15일 개최

엔씨소프트가 e스포츠 대회 ‘인텔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 토너먼트 2018 월드 챔피언십(이하 월드 챔피언십)’ 결선을 오는 15일 오후 5시에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한다.

월드 챔피언십은 글로벌 블소 e스포츠 대회다. 전 세계 9개 지역(한국, 북미, 유럽, 러시아, 중국, 일본, 대만, 태국, 베트남)의 블소 대표팀이 참가했다. 예선, 와일드카드 매치, 본선 결과로 3개 팀이 결선에 진출했다. 

중국의 ‘Super SDJB’ 팀이 본선 1위로 결승전에 직행했다. 준결승전(GC BUSAN RED(한국) 대 Blackout(러시아)) 승리팀이 중국 대표팀과 맞붙는다. 최종 우승팀은 5,000만원의 상금(총 상금 1억 5,000만원 규모)을 받는다.

AxE(액스), 1주년 업데이트 CF 영상 공개

넥슨(대표 이정헌)은 13일 ㈜넥슨레드(대표 김대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AxE(액스)’의 1주년 업데이트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이번 영상에는 1주년을 맞이한 ‘액스’가 유저 이벤트에 당첨돼 1주년을 맞이한 연인에게 깜짝 이벤트를 선물한다는 설정으로 진행된다.

하스스톤, 얼어붙은 왕좌의 날 이벤트 9월 20일 시작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하스스톤에 한국 시간 기준으로 9월 20일부터 23일까지 ‘얼어붙은 왕좌의 날’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유저들은 죽음의 기사로 변신해 얼음처럼 차가운 카드가 가득한 선술집 난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플레이어들은 퀘스트 완료 시 각각 300골드를 획득할 수 있는 특별한 퀘스트 2개를 수행할 수 있으며, 하스스톤에 접속만 해도 리치 왕(Lich King)으로부터 ‘행복한 구울(Happy Ghoul)’ 황금 카드를 무료로 증정 받는다.

카카오게임TV, 13일 저녁 7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첫방 시작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자사 서비스 게임을 소개하는 ‘카카오게임TV’에서 금일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첫 방송을 인기 BJ 블랙워크와 함께 한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4일 ‘검은사막 리얼 아웃도어 버라이어티 검사외전’을 성공적으로 마친 카카오게임TV가 금일 저녁 7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공식 방송 ‘배틀그라운드 치킨 먹는 기술’(이하 배치기)을 시작한다.

‘배치기’는 게스트가 ‘배틀그라운드’에서 최종 1인으로 생존하기 위한 팁을 MC에서 전수해주는 컨셉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이를 위해 금일 첫 방송에는 아프리카TV에서 맹활약하고 있는 인기 BJ ‘블랙워크’가 출연해 두 MC 서한결과 정나은의 멘토가 된다.

타이니팜, 피크닉 파티 이벤트 실시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타이니팜이 7주년 기념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타이니팜’ 7주년을 맞아 전세계 유저들과 함께 즐기는 ‘피크닉 파티’를 컨셉으로 마련됐다.

컴투스는 타이니팜 캐릭터를 활용해 ‘7주년 생일 선물 가방’ 세트를 제작하고,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한정판 선물을 지급한다. 해당 선물은 한국을 포함해 미국, 일본 등 해외 국가에 거주하는 유저들에게도 전달될 예정이다.

크리티카, 한가위 맞이레벨 부스팅 이벤트 진행

올엠(대표 이종명)은 크리티카 유저들을 위해 9월13일부터 10월4일까지 8가지로 구성된 한가위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한가위 이벤트는 크리티카를 즐겨주시는 유저들에게 보답하고자 마련됐으며, 70레벨까지 빠르게 성장할 수 있는 레벨 부스팅과 K-샵 티켓 이벤트, 버프 제공, 피로도 감소, 최상위급 아이템 제공 등을 제공한다.

특히 레벨 부스팅은 게임 시작과 동시에 전직을 선택할 수 있으며, 70레벨까지 단 시간에 성장할 수 있도록 해 누구나 빠르게 만렙을 달성할 수 있게 했다. 레벨업마다 성장 지원은 물론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위한 차상위 등급의 장비 전체가 제공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