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한가위 이벤트 오픈

검은사막이, 한가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민족 대명절 한가위를 맞아 ‘검은사막’이 모험가를 위한 다양하고, 특별한 혜택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금일부터 10월 4일 점검 전까지 게임 내에서 사냥, 채집, 낚시를 즐기면 5만 은화(게임 재화)로 교환 가능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해당 아이템은 간이연금을 통해 ‘단델리온 무기 상자’, ‘누베르의 봉인된 보조무기 상자’ 등 고급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풍성한 한가위 복 주머니’를 만들 수 있어 모험가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

넷마블, 추석맞이 선물 대잔치 진행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은 추석 명절을 맞아 자사를 대표하는 인기 모바일 게임 8종에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리니지2 레볼루션은 9월 20일부터 10월 3일까지 대형 꿀밤을 주우면 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획득한 포인트로는 추석 한정 코스튬을 포함해 2차 전직 스킬을 레벨업할 수 있는 아이템, 탑승펫 강화주문서, S등급 아가시온 소환 상자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세븐나이츠에서는 추석을 맞아 메인 화면에서 다양한 아이템을 소환할 수 있는 복주머니 이벤트를 9월 21일부터 10월 첫 번째 업데이트 전까지 진행한다.

몬스터길들이기’에서는 9월 20일부터 11월 8일까지 파괴신장, 7성 몬스터, 100만 골드 등 매일 다른 아이템을 증정하는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일보상 외에도 5일 단위로 연속 출석하거나 연휴 및 공휴일에 출석하면 특별 보상을 추가로 지급한다.

마블 퓨처파이트’에서는 9월 20일부터 27일까지 일일 미션 클리어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한가위 기념 이벤트 퀘스트’와 누적 에너지 사용량에 따라 보상을 지급하는 ‘한가위 에너지 한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서머너즈 워, e스포츠 대회 미주지역 우승

조세프’는 미국 서부 시간으로 지난 8일(토) 오후 로스앤젤레스 워터프론트에서 열린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18(SWC 2018)’ 아메리카컵에서 미국, 캐나다 출신의 강력한 우승후보들을 물리치고, 당당히 미주지역 우승자로 선발, 오는 10월 서울 월드결선에 진출한다.

조세프는 아메리카컵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타이거(Tiger), 지난 아시아퍼시픽컵에서 선발된 3인(라마, 마츠, 이태원프리덤), 월드결선에 자동 진출한 한국 빛대와 더불어, 오는 22일(현지기준)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SWC 2018 유럽컵 최종 2인과 함께 오는 10월 13일 서울 ‘SWC 2018’ 월드결선에서 세계 최강자가 되기 위한 마지막 대결을 펼친다.

에픽게임즈, ‘언리얼 서밋 2018 프리미엄' 개최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오는 10월 15일, 경기도 판교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언리얼 서밋 2018 프리미엄을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언리얼 서밋 2018 프리미엄'에서는 언리얼 엔진의 유용한 최신 기능과 차세대 신규 VFX 에디터 나이아가라(Niagara), 포트나이트의 개발 과정에서 얻은 최적화 기법 및 노하우, 실시간 레이트레이싱 기술, 그리고 4.21 향후 업데이트까지 총 6개의 세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넥슨컴퓨터박물관, ‘추석N박물관: 쇼미더비트’ 진행

넥슨컴퓨터박물관(관장 최윤아)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특별한 명절 이벤트, ‘추석N박물관: 쇼미더비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추석N박물관: 쇼미더비트’는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가상현실(VR) 리듬액션 게임을 활용한 서바이벌 방식의 게임 대회다. 

모든 참여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이 주어지며, 보너스 스테이지 진출자와 최고 득점자에게는 보다 특별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

블리자드, 블리즈컨 2018 가상 입장권 이벤트 진행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커뮤니티를 기념하는 장대한 행사인 블리즈컨 2018의 가상 입장권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블리즈컨으로 가는 행운을 잡아라’ 이벤트를 10월 3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블리즈컨으로 가는 행운을 잡아라’에 참여하려면, 먼저 블리자드 샵에 본인의 블리자드 계정*으로 로그인한 다음, 가상 입장권을 구매하고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참여 신청 버튼을 클릭,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블리자드는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명에게 동반인 1인과 함께 미국 애너하임에서 열리는 블리즈컨 현장에 참여할 수 있는 블리즈컨 여행 패키지를, 총 20명에게 블리자드 로고 우산과 양장 노트 세트, 그리고 100명에게 도미노 피자 기프티콘 등을 증정할 예정으로, 당첨 여부는 10월 11일 블리자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아이온, 추석맞이 이벤트 진행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이온’이 오늘(19일)부터 10월 10일까지 추석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엔씨(NC)는 ‘PC방에 놀러간 픽셀 친구들’ 이벤트를 진행한다. PC방에서 아이온에 접속해 ‘신성의 탑’, ‘나라크칼리’ 등 4개 인던의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면 픽셀 외형과 장비 아이템이 담긴 선물상자를 100% 획득할 수 있다.

송편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슈고를 도와줘’ 이벤트도 열린다. 유저(76레벨 이상)는 게임 접속 보상으로 송편(시간 당 5개)을 받을 수 있다. 

라그나로크M, 동남아시아 공략 시동 사전등록

라그나로크M이 중국과 대만, 한국에 이어 동남아시아 시장을 공략한다.

글로벌 게임기업 그라비티는 미국 그룹회사인 그라비티 인터렉티브(이하 GVI)가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이 동남아시장 진출을 앞두고 홍보영상 공개와 함께 동남아버전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플레이위드, 한가위 맞이 이벤트 진행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플레이위드게임즈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대표 게임 ‘로한’과 ‘씰온라인’이 추석 연휴 기간 동안 각각 한정 퀘스트를 포함해 PC방 혜택 등 다양한 한가위 이벤트를 진행한다.

씰온라인은 추석 한정으로 씰트료시카와 흑장미 퀘스트를 진행한다. 퀘스트 기간 동안 커플스토어에서 트료시카 상자 구매를 통해 단계별로 불카누스의 가호, 펫부활권, 차원수호자 코스튬 등 단계별로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애니팡3, 추석 연휴 이벤트 진행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가 애니팡3의 출시 2주년을 기념해 10월 2일까지, 2주간의 대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애니팡3’에 처음으로 합류하는 애니팡의 인기 캐릭터 몽이가 등장하는 정규 업데이트와 함께 이번 이벤트는 7종의 콘텐츠로 유저를 맞이한다. 왕자로 변신한 캐릭터 몽이를 구출하는 ‘프린스 몽이를 구해줘’ 스테이지를 비롯해 캐릭터 수집과 복주머니 모으기 등의 이벤트는 풍성한 선물을 더한 재미를 전할 예정이다. 

또한 '돌려돌려 회전팡'과 구매 고객 선물 코너는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며 출석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애니팡 인형 세트를 유저에게 전달한다.  

네오위즈, 피망 게임들 추석 이벤트 진행

네오위즈(대표 문지수)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 및 모바일 게임들이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19일 밝혔다.

슬러거는 한가위 기념 이벤트를 9월 20일부터 26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기간 중 매일 1경기만 진행해도 아이템을 지급하며, 하루 접속한 시간대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추가로 증정한다.

아바(A.V.A)는 9월 21일부터 10월 9일까지 한가위 축복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누적 킬 수, 플레이 타임 등 미션을 완료하면 한가위 축복 박스를 매일 2개씩 지급하며, 한가위 축복 박스는 ARENA 주 총기로 구성돼 있다.

노블레스 with 네이버웹툰’은 10월 11일까지 이벤트 미션에 따라 획득하는 송편으로 보상을 획득하는 한가위 이벤트를 진행한다. 누적 송편에 따라 단계별로 보상을 획득할 수 있고, 송편과 한가위 상자를 교환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