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간의 추석연휴가 시작되면서, 게임사들이 추석맞이 이벤트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긴 연휴 기간만큼, 모바일게임들은 평상시 이벤트보다 다양한 혜택으로 유저를 맞이할 계획이다.

리니지2 레볼루션은 20일부터 10월3일까지 필드에서 몬스터드랍 아이템으로 꿀밤을 제공한다. 꿀밤은 ‘펫 강화주문서’, ‘S등급 아가시온 소환 상자’ 등 고급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세븐나이츠는 영웅, 골드 획득량이 증가하는 핫타임 이벤트와 아이템을 소환할 수 있는 복주머니를 21일부터 10월 첫 번째 업데이트 전까지 제공하며, 기존에 출시했던 한복 코스튬을 다시 선보일 예정이다.

펜타스톰은 크릭시와 슬림즈 등 인기 영웅의 추석스킨을 지급하는 핫타임 이벤트와 미호 영웅 및 스킨을 지급하는 추석 이벤트를 15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24일에 전체 영웅 무료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모두의마블은 추석을 기념해 신규 전장 ‘폭탄 배틀맵’을 업데이트했다. 또한 접속 이벤트로 1000개의 다이아와 신규 캐릭터 S+카일라를 지급한다.

뮤 오리진2는 23일부터 27일까지 몬스터를 사냥하면 ‘보석 패키지’, ‘5배 경험치 카드’로 바꿀 수 있는 ‘송편’을 지급한다. 여기에 접속 이벤트로 ‘신성 코스튬’ 시리즈를 비롯한 다양한 코스튬도 보상으로 지급한다.

뮤 오리진도 25일부터 29일까지 추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저는 게임 플레이 시 추석 호칭인 '풍성한 한가위'와 '선물상자 발자국'을 받을 수 있고, 접속 보상 아이템으로 '붉은꽃의 날개'를 얻을 수 있다.

리니지M은 19일부터 28일까지 ‘송편’, ‘꿀떡’, ‘약과’ 등 추석 음식과 ‘방패연’ 제작이 가능한 ‘토끼의 공원’ 콘텐츠를 오픈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1종의 일일 퀘스트가 진행되며 보상으로 ‘연 만들기 세트’를 지급한다.

파이널블레이드는 18일부터 10월 1일까지 ‘추석맞이 박타기 이벤트’를 진행한 유저에게 마신의혼, 영혼호리병, 등으로 구성된 송편 아이템 상자를 지급하고, 화면 속 박을 터치할 때마다 추가로 골드를 제공한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은 20일부터 10월 3일까지 누적접속 일수에 따라 한가위 특별 갓 스킨을 비롯해 유료상자 교환권을 제공한다. 또한 일별이벤트로 사녹 맵에서 1명 처치 기록을 세우면 스페셜 보급 상자 교환권 2장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블레이드2는 19일부터 10월1일까지 포인트로 아이템을 교환하는 추석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모험과 PvP 콘텐츠로 획득한 포인트는 ‘영혼검’, ‘승급석’, ‘마력의 결정체’ 등의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라그나로크M은 21일부터 26일까지 추석 기간 구글 플레이 프로모션으로, 5만원 이상 결제 상품구매시 만원 상당의 크레딧을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발급한다.

로열블러드는 21일부터 10월3일까지 골드와 다이아를 지급하는 접속보상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20일부터 골드, 프리즘, 다이아로 ‘강화석’과 ‘초월석’을 구매할 수 있는 한정 상품 이벤트도 10월 3일까지 진행한다.

야생의땅: 듀랑고는 휴면유저 복귀 이벤트와 추석 이벤트를 함께 진행 중이다. 휴면유저는 14일 동안 100% 추가 경험치를 받을 수 있으며 레벨 구간 별로 ‘찰리의 구호물자’를 지급 받는다. 또한 모든 듀랑고 유저는 10월 3일까지 매일 접속시 ‘가을향 코트’와 ‘추석 특송화물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오버히트는 20일부터 10월 1일까지 추석 이벤트 기간 중 용기의 원천, 신속의 원천, 스톤 등으로 교환 가능한 ‘한가위 티켓’을 지급한다. 또한 ‘색동 버기 추석 상점’에서 고급 영웅 소환 이용권과 펫 소환 이용권을 제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카이저는 18일 추석을 소재로 한 이벤트 던전 ‘한가위 산책로’를 업데이트했다. 한가위 산책로에서 몬스터를 사냥하면 ‘한가위 정수’, ‘보름달 파편’, ‘송편’ 등 아이템 제작 재료를 얻을 수 있다. 유저는 아이템 제작 재료를 모아 신규 펫과 한가위 선물 주머니를 만들 수 있다.

이카루스M은 20일부터 10월 11일까지 ‘행운의 달 조각 모으기’ 이벤트로 골드, 강화석, 승급석으로 교환할 수 있는 달 조각을 지급한다. 또한 연휴 기간 출석 시 강화석, 회복 물약을 제공하며 6일 연속 출석시 펠로우 소환 알 10개를 지급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