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2.2 금 20:15
상단여백
HOME 인사이트 최신뉴스
MMORPG 신작 '네임드' 기대감으로 오픈전 게임 순위 상위권 랭크
정나래 기자 | 승인 2014.09.04 16:37

(주)녹스게임(대표 정지철)의 신작 MMORPG게임인 "네임드"가 사이트 오픈 후 게임 검색순위 10위권안에 꾸준히 랭크되어 있다고 밝혔다. "네임드"는 삼국지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풀 3D 판타지 MMORPG로 무협과 판타지 요소가 결합된 신작 MMORPG이다.

기존 MMORPG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클럽, 카페, 결혼, 파티룸, 인연 등의 커뮤니티요소가 강조되었으며 특히 클럽은 여성유저가 클럽장이 되어 유저들간의 각종 이벤트와 버프 및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참신한 시스템으로 여성유저들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주요시스템으로는 RPG의 핵심인 다양한 던전, 많은 퀘스트, 전장 등의 PVP와 PVE가 적절히 적용되어 있고 특히 여러 종류의 카드를 수집하고 덱을 구성하여 전투력을 올릴 수 있는 카드덱시스템, 유저간의 펫을 성장시켜 대련도 가능한 무혼시스템, 가위바위보와 경주를 통한 갬블시스템으로 게임 유저들은 MMORPG의 새로운 재미를 찾을수 있을 것으로 보여진다.

또한, 그래픽과 배경이 카툰렌더링 기법을 사용하여 밝고 경쾌하게 표현이 되었으며 캐릭터는 여성성을 강조한 다양한 개성을 가진 이미지로 여성유저 뿐만아니라 남성유저들의 호응을 얻을수 있을 것이라고 보여진다

(주)녹스게임 정지철 대표는 "최근 게임을 즐기는 여성 유저층이 점차 늘어나고, 동시에 복잡하고 접근하기 어려운 게임은 점차적으로 꺼리는 40.50대 유저들의 경향을 고려하여 ‘네임드’를 선보이게 되었다.” 라고 말하며 “MMORPG로서의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MMORPG에서는 즐길 수 없던 재미 요소까지 갖추었기 때문에 성별, 연령에 상관없이 모든 유저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내부적으로는 유저들의 눈높이에 맞는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만족을 드리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덧붙였다.

게임 오픈 전 홈페이지(http://na.noxgame.kr)를 통해 CBT 오픈 정보 및 다양한 이벤트를 알 수 있다. CBT 일정은 2014년 09월 16일(목) 12시 ~ 2014년 09월 17일(금) 12시까지 진행되며, 이벤트로는 OBT가 시작하기 전에 사전 회원가입을 한 전원에게 코스튬과 VIP 카드를 OBT 당일에 지급하는 '사전가입 이벤트'와 '네임드'를 홍보하면 특별한 별호를 홍보한 전원에게 지급하고 그중100명을 추첨해 OBT에 사용할 수 있는 캐시를 지급하는 '소문내 주세요'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네임드 홈페이지(http://na.noxgame.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140904140101_1334.jpg

정나래 기자  lemoni1202@naver.com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나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