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왕의 산마루의 몰락 이벤트 실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온라인 팀전 게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이하 히어로즈)에 ‘왕의 산마루의 몰락’ 이벤트가 오늘 9월27일부터 10월15일까지 진행된다고 밝혔다.

유저들은 게임 접속 시 원하는 퀘스트를 선택할 수 있으며 퀘스트를 완료할 때마다 스프레이, 초상화, 전리품 상자 등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모든 이벤트 퀘스트를 완료하면 새롭게 추가되는 탈것인 ‘밝은 묘비 탈것’ 혹은 ‘어두운 묘비 탈것’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오버워치 리그, 상하이 드래곤즈 시즌 2 신임 감독 발표

오버워치 리그 시즌 2의 개막을 앞두고 오버워치 프로팀 상하이 드래곤즈는 신임 감독을 선임을 27일 발표했다.

새롭게 상하이 드래곤즈를 맡게된  BlueHaS(위승환) 감독은 2017년부터 한국의 오버워치 컨덴더스 팀 콩두 판테라의 감독을 맡아왔으며, 신중하고 세심한 코칭 스타일로 유명하다.

상하이 드래곤즈는 감독과 팀의 협력으로 새로운 변화를 가져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오버워치 시즌 2의 상하이 드래곤즈 전체 팀 명단은 빠른 시일 내에 발표될 예정이다.

서머너즈 워, SWC 2018 월드결선 진출자 선발 완료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지난 22일 오후 독일 베를린 시내에 위치한 키노 인터내셔널 극장에서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e스포츠 축제 ‘SWC 2018’ 유럽컵 본선을 개최하고 월드결선 진출자 선발을 완료했다.

경기에는 스웨덴 블루(Blu), 네덜란드 디지피(DGP)∙세이시조(Seiishizo), 프랑스 쉔(Chene)∙럭키큐(Lucky Q), 이탈리아 디알루어(DR Luer), 독일 탄도, 스페인 제르포리타(Zerpolita) 등이 출전했으며, 6개의 다양한 유럽 국가 선수들이 겨룬 만큼 국가전을 방불케 하는 열띤 응원이 펼쳐졌다.

유럽컵 본선은 8강은 3판2선승제, 선발전인 4강전부터는 5판3선승제로 진행됐으며, 네덜란드의 디지피와 프랑스의 쉔이 최종 1, 2위를 각각 차지하고 오는 10월 13일 한국 서울에서 열리는 ‘SWC 2018’ 월드결선에 유럽 지역 대표로 참가하게 됐다.

월드 오브 탱크, 스트리머 대전 ‘똘킹’ 우승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지난 주말 진행된 월드 오브 탱크 스트리머 대전 시즌1 결승전에서 똘킹 팀이 쉐리 팀을 3대 2로 누르고 우승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무로방카에서 진행된 1경기에서는 쉐리 팀이 중전차로 적을 둘러싸는 전술과 압도적 화력으로 첫 승을 거뒀고 2경기는 똘킹 팀이 정찰을 통한 시야 확보로 1승을 만회했다. 쉐리 팀이 예선전에서 고전을 했던 광산에서 진행된 3경기에서는 오히려 쉐리의 선전으로 예상 외로 쉐리 팀이 승리했다. 

루인베르크에서 펼쳐진 4경기에서 똘킹 팀이 초반 수세에 몰렸으나 좋은 위치를 선점해 침착한 경기 운영으로 승리하면서 경기는 다시 원점으로 돌아갔다. 마지막 5경기는 다시 무로방카에서 진행됐으며 초반 똘킹 팀의 작전을 간파한 쉐리 팀이 승기를 잡는 듯 했으나 팀원 전원의 활약에 힘입어 똘킹 팀이 승리, 결국 우승을 차지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