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시삼십삼분, 모바일 스포츠 게임 ‘복싱스타’ 정식 출시

네시삼십삼분(대표 한성진)은 신작 모바일 스포츠 게임 ‘복싱스타’를 국내 양대 마켓에 정식 출시했다. 

복싱스타는 복싱에 갓 입문한 주인공이 세계 챔피언이 되는 과정을 그린 모바일 스포츠 게임으로 스토리를 따라 다양한 장소에서 대결을 펼치며 세계 챔피언으로 성장하는 과정을 그렸다. 간단한 터치 조작을 통해 잽과 훅 등을 날리며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 유저의 개성에 맞춰 다양하게 외형과 장신구를 변경시킬 수 있으며 의상, 장신구, 피부 색깔, 캐릭터 외형 그리고 문신 등을 바꿀 수 있다. 게임내 같은 라이벌 그룹에 속한 유저 중 지정한 라이벌과 대전이 가능하다.

로열블러드, 글로벌 업데이트 실시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로열블러드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소환권을 전체적으로 리뉴얼한다. 특히 빛나는 장비 승급석 또는 빛나는 장신구 승급석의 획득 가능 수량이 대폭 늘어난다.

희귀 재료 소환권에 ‘별의파편’도 새롭게 포함되고 유저들이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몬스터 및 돌발임무 난이도를 하향 조정한다.

영원한 7일의 도시, ‘만신전’과 신기사 ‘아리즈’ 및 ‘비엔’ 추가

가이아모바일 코리아(대표 양용국)에서 서비스 중인 영원한 7일의 도시가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만신전’과 ‘보구 링크’, 신규 신기사 ‘아리즈’, ‘비엔’을 추가했다고 27일 밝혔다.

만신전은 게임 내 첫 번째 7일을 플레이해 1회차 엔딩을 획득한 다음인 2회차 2일부터 도전할 수 있는 PVE 콘텐츠로, 클리어시 보구 성장에 필수 아이템인 ‘위서의 장’과 유료 재화인 ‘오팔’, 그외 비문 조각과 환력도체, 신기 잔해 등 다양한 필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어 많은 플레이어들이 손꼽아 기다려왔다.

특히 ‘만신전’은 도전 횟수와 획득할 수 있는 보상의 종류에 따라 ‘무한도전’과 ‘단층순찰’로 나뉘는데, ‘무한도전’은 플레이어가 원하는 층수에 도달하기 전까지 횟수 제한 없이 도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원하는 층수에 도달하거나 혹은 모든 신기사가 사망해 클리어에 실패할 경우에는 도전을 종료하게 되는데, 이 경우 주 3회까지 도전 가능하다.

반면 ‘단층 순찰’은 아이템 획득 여부와 상관 없이 매일 3회 도전할 수 있다. 총 3구역으로 나뉘어져 있고 각 구역이 10개의 난이도 층으로 구분돼 한 층을 클리어해야만 다음 난이도 층이 오픈되는 방식이다.

삼국지M, 미인항 업데이트 실시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Teamtop Games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략 SLG ‘삼국지M’이 미인항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삼국지M의 미인항 콘텐츠는 미인을 맞이해 호감도를 높이고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콘텐츠다. 유저는 단청관에서 미인들의 초상화, 성격, 추가속성, 호감도와 같은 수치를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다. 매일 10회 구경하면서 미인과 만나거나 후궁 선물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미인을 만나서 임무를 완성할 경우 호감도가 증가하는데 호감도 100을 달성하면 미인을 동작대 후궁으로 맞이할 수 있다. 후궁으로 맞이한 미인은 선물을 통해 친밀도를 향상시킬 수 있고, 미인을 책봉해 부가 속성을 추가시킬 수도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