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롤드컵 기념 챔피언십 카직스 스킨 공개

라이엇 게임즈(한국대표 이승현)가 10월 1일부터 진행되는 ‘2018 LoL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을 맞아 금일부터 11월 20일 오후 4시 59분까지 기념 스킨을 판매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2018 롤드컵을 기념하는  ‘챔피언십 카직스’와 ‘2018 챔피언십 와드’ 스킨 상품이 공개됐다. 해당 스킨 수익금의 25%는 안정적이고 발전적인 e스포츠 환경 구축을 위해 롤드컵 총상금에 추가로 적립돼 모든 롤드컵 출전팀에게 배분된다. 

롤드컵 기간 중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게임 내 이벤트도 진행된다. ‘2018 월드 챔피언십 패스’를 구입하면 소환사 아이콘 1개, 구 4개, 월드 챔피언십 토큰 200개를 얻게 되며 매일 최초 승리 시 및 매 게임의 평가 기록, 게임 모드, 승패에 따라 각기 다른 개수의 추가 토큰을 무한정 획득할 수 있게 된다.

엔씨, ‘FEVER FESTIVAL 2018’ 현장무대 300에서 공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지난 14일 주최한 ‘FEVER FESTIVAL 2018(이하 피버페스티벌)’ 결선 무대가 28일 tvN ‘하나의 목소리 전쟁, 300(이하 300)’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피버페스티벌은 엔씨(NC)가 2016년부터 3년째 개최하는 문화 축제다. 올해 피버페스티벌은 아티스트와 300인의 팬들이 팀을 이뤄 떼창 대결을 펼치는 음악 경연 프로그램 300과 함께 진행됐다.

피버페스티벌 무대에는 300 본선 경연에서 승리한 로꼬&그레이, 김연자, 휘성, 바이브의 결선 떼창 경연이 펼쳐졌다. 300의 결선 경연 및 최종 우승 결과가 오늘 저녁 7시 40분 tvN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붕괴3rd, 1주년 기념 ‘추억 프로모션’ 실시

붕괴3rd’가 1주년을 기념해 추억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우선, 9월 28일부터는 ‘호무 레스토랑’과 ‘상가’, ‘네겐트로피 비밀 기지’, ‘성 프레이야 학원’ 스테이지가 개방된다. 이어서 10월 5일부터는 ‘호무호무 놀이동산, ‘miHoYo빌딩’ 스테이지를, 10월 12일부터는 ‘게임 센터’ 스테이지까지 추가로 개방해 15레벨 이상의 유저들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획득한 탄산음료 뚜껑 아이템으로 빙고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고 신뢰도 레벨에 따라 1주년 코스튬을 무료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프로모션 기간 동안 총 14가지의 빙고 프로모션도 준비되어 있다. 이용자는 빙고 프로모션에 참여해 백야집사 코스튬인 ‘봄바람 나들이’, 모래사장 성흔, 수정 등 풍부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페이트 그랜드오더, 가을맞이 캠페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은 페이트 그랜드오더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가을맞이 캠페인을 오늘부터 10월 5일까지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으로 유저는 접속만으로 '호부', '700만 QP’, '7만 친구포인트' 등을 받는다. 혜택은 7일 동안 매일 한 번 제공되며, 꾸준히 참여하면 총 7개의 '호부(3성 이상의 서번트, 개념예장 등을 1회 소환할 수 있는 아이템)'를 획득한다.

또한, 게임 플레이에 필요한 포인트는 절반으로 줄어들어, 더 많은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캠페인 기간 모든 서번트(캐릭터)의 '막간의 이야기', '강화 퀘스트', '마술예장 획득 퀘스트(칼데아 전투복, 마술협회 제복, 아틀라스원 제복)' 등은 포인트를 절반만 소비해도 플레이할 수 있다.

액토즈 스타즈, 왕자영요 프로게임단 창단

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의 자회사 액토즈 스타즈는 중국 게임 왕자영요를 기반으로 하는 프로게임단 '액토즈 스타즈 골드(ACTOZ STARS GOLD)'를 창단했다고 28일 밝혔다.

PUBG 프로게임단 '레드(RED)', '인디고(INDIGO)' 두 팀을 운영하고 있는 액토즈 스타즈는 이번에 창단한 왕자영요 팀 외에도 추후 다양한 종목으로 게임단 규모를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넥슨, 청소년 프로그래밍 챌린지(NYPC) 본선 진출자 확정

넥슨(대표 이정헌)은 28일 ‘제 3회 넥슨 청소년 프로그래밍 챌린지(Nexon Youth Programming Challenge, 이하 NYPC)’의 본선 대회 진출자를 발표했다.

지난 8월 22일부터 31일까지 열흘 간 진행된 온라인 예선에는 약 5,400여 명의 참가자가 몰렸으며, 이 중 12세~14세 부문 상위 20명, 15세~19세 부문 상위 62명 등 총 82명이 본선대회에 진출했다.

NYPC 2018 본선 대회는 오는 10월 27일 오전 9시 판교 넥슨 사옥에서 열리며, 대상 수상자에게는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 및 장학금 500만 원과 노트북을 부상으로 수여한다.

조이시티, ‘나를 지켜줘’, 글로벌 사전예약 실시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나를 지켜줘: 방치할 수 없는 그녀’의 글로벌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나를 지켜줘: 방치할 수 없는 그녀’는 게임 내 캐릭터들이 몰려오는 수 많은 몬스터 사이에서 주인공인 '용의 소녀 유이나'를 지켜가며 여행을 떠나는 컨셉의 런닝 방치형 게임으로 다양한 캐릭터 육성과 자동 진행이 가능한 멀티 던전 플레이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