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프렌즈x카카오게임즈 컨셉 뮤지엄 6일 오픈

카카오IX(대표 권승조)는 카카오프렌즈와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의 콜라보 전시를 기획, 홍대 카카오프렌즈 컨셉 뮤지엄에서 카카오프렌즈 전시회 시즌3 ‘함께해요 카카오게임!’을  6일부터 내년 3월 31일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는 지난 시즌1과 시즌2에 이어 세 번째 진행되는 자리로, 카카오게임즈의 대표 타이틀인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검은사막’, ‘프렌즈레이싱’ 등 게임 콘텐츠들을 아트 및 디지털 기술이 접목된 다양한 어트랙션을 통해 유저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 2018, 5주년 이벤트 실시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에이스프로젝트(대표 박성훈)가 개발한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 2018’(이하 ‘컴프매 LIVE 2018’)이 서비스 5주년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먼저, 모든 유저들에게 ‘컴프매 5주년 기념 배지’가 선물로 지급되며, 팀 생성 5주년을 맞은 유저들은 각자의 구단 창단일에 맞춰 ‘위시 몬스터 선수 영입권’과 ‘팀 창단 5주년 기념 배지’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10월 5일 이후 계정을 생성한 신규 유저들에게는 ‘몬스터 선수(구단선택)’, ‘특수능력선택권Lv3’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하고 새롭게 복귀한 유저 및 기존 유저들에게도 특별 보상을 지급한다.

더불어 ‘5주년 기념 카운트다운 접속 보상 이벤트’를 통해 게임 접속 시 ‘몬스터 선수’, ‘특수능력변경권’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고, 5글자의 응원 메시지를 남기는 ‘5자 토크 이벤트’도 진행된다.

메이플스토리M, 2주년 기념 이벤트 5종 공개

넥슨(대표 이정헌)은 5일 자사의 모바일게임 ‘메이플스토리M’ 출시 2주년을 맞이해 이벤트 5종을 공개했다.

넥슨은 출시 2주년을 기념해 다섯 종류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이달 31일까지 2주년 이벤트 상점을 운영한다. 먼저 2주년 출석 이벤트를 통해 ‘보스전리품 선택 상자’, ‘크리스탈 상자’ 등 아이템을 지급하며, 업적 이벤트에서 ‘황금 단풍잎’을 모으면 2주년 기념 훈장과 칭호를 제공한다.

또 케이크 제작 이벤트를 통해 2주년 기념 주화를 제공하고 ‘루시아의 가방과 시간의 마법’ 퀘스트 진행 단계에 따라 ‘2주년 헤어핀’ 등 다양한 아이템을 준다. 참여 인원에 따라 보상량이 증가하는 월드 마일리지 시스템 ‘메생역전’도 운영한다.

카카오게임즈,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 특별 영상 공개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5일(금) 엔드림과 조이시티(각자 대표 조성원, 박영호)가 함께 개발 중인 모바일 전략 RPG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의 특별 영상을 공개했다.

본 영상에는 게임을 미리 경험한 이용자 및 ‘창세기전’ 시리즈에 애정이 있는 팬들이 남겨 준 생생한 댓글을 개발진이 직접 읽고 답하며 활발하게 소통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핵심 개발진이 직접 나서 오랜 시간을 투자한 게임의 기획 의도, 일러스트에 대한 부분을 직접 설명하면서도 영상 중간에 악플에 대처하는 재치 있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블리즈컨 2018 온라인 상품 판매 11일 시작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블리즈컨 2018 참석자 및 가상 입장권 구매자들을 위한 온라인 상품 판매가 11일부터 시작된다고 금일 밝혔다.

블리즈컨의 현장을 찾을 팬들과 블리즈컨 가상 입장권을 구매한 전세계 팬들을 위한 이번 구매 혜택은 입장권 구매 여부와 상관없이 모두가 구매할 수 있는 일반 판매보다 일주일 앞서 진행, 올해의 온라인 블리즈컨 상품을 가장 빠르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블리즈컨 참석자 및 가상 입장권 구매자들은 블리자드 기어 스토어를 통해 디아블로 어둠의 방랑자 백팩, 오버워치 한조&겐지 양면 봄버 자켓, 오버워치 야채몬 플러시 인형, 하스스톤 모험 백팩 등 다양한 블리자드 게임과 관련된 제품들을 주문할 수 있다.

파이널 블레이드, 10월 신규 이벤트 2종 공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가 서비스하고, 스카이피플(대표 박경재)이 개발한 ‘파이널 블레이드’가 10월 신규 이벤트 2종을 진행한다.

파이널 블레이드 유저는 5일부터 10월 7일까지 ‘주말 핫타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시간에 ‘모험’을 진행하면 각종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엔씨는 ‘우명이의 홍익인간 이벤트’를 10월 7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파이널 블레이드에 접속하면 접속한 날짜에 따라 ‘백사조각’, ‘금쇄우희 티켓’ 등 출석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