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대표 권영식, www.netmarble.net)은 온라인 액션대전게임 ‘그랜드체이스(개발사 KOG, 대표 이종원)’의 20번째 신규 캐릭터 ‘우노’를 공개하고 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노’는 빠른 근접 공격과 다양한 연계 공격이 가능한 캐릭터로 쉽고 간단한 조작을 통해 초보 이용자도 쉽게 플레이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 캐릭터는 콤보 공격 명중 시 추가 공격력이 충전되는 ‘블러드게이지’를 보유하고 있어 더욱 전략적이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펼칠 수 있다. ‘블러드게이지’는 ‘X’키를 누르면 발동되며 적에게 기존 공격 보다 더 강한 데미지를 줘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우노’ 캐릭터를 무료로 생성해주며, 이 캐릭터로 일정 레벨 달성할 때마다 복장세트 등의 캐쉬 아이템을 차등 지급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기존, 복귀 이용자 전원에게 캐릭터 성장에 필요한 각종 아이템 패키지 등의 파격적인 혜택도 제공한다.

넷마블 임형준 본부장은 “우노 캐릭터는 쉬운 조작에 강한 공격력을 보유하고 있어 많은 이용자들에게 사랑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더불어 추석 이벤트 던전 ‘탈린의 역습’, 명절 한정 아이템 등 다양한 추석맞이 콘텐츠도 준비했으니 즐겁게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그랜드체이스’는 온라인 최초의 실시간 액션대전게임으로 다양한 대전모드와 뛰어난 타격감, 간편한 조작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어 2003년 공개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지속적으로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장수 인기게임이다.

한편 ‘그랜드체이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chase.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