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이 11일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의 출시 계획을 공개하면서,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World(이하 블소 World)’ 앱에 변화가 생겼다.
  
기존 블소 World 앱에는 프로모션 영상이나 지스타 2017 관련 영상, 스크린샷 정도만 확인할 수 있었는데, 미디어 쇼케이스 이후 프롤로그 영상과 직업별 스킬 영상 등이 추가되어  볼거리가 풍성해졌다.
  
이 밖에도 게임의 배경과 등장인물의 관계도, 문파 및 문파 하우스에 대한 소개 등이 공개되어, ‘블레이드앤소울’ IP(지식재산권)에 대한 사전 지식이 없는 유저들의 이해를 돕고 있다.

또한 종족(진, 곤, 건, 린족) 별 소개와 종족에 따른 선택가능 직업(검사, 권사, 역사, 기공사) 정보가 공개되어 있으며, 각 직업의 특징과 보유 스킬이 영상으로 소개되어 유저들이 보다 직관적으로 캐릭터를 이해할 수 있다. 
  
블소 World 앱을 통해 사전등록 및 각종 이벤트에 참여하는 것도 가능하다.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는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와 ‘세력 성향 심리테스트’, ‘보패를 완성하라!’, ‘사전등록 소식 공유 이벤트’ 등에 참석한 유저는 정식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의상 및 장비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앞으로 블소 World 앱 및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커뮤니티를 통해 게임 정보 및 이벤트 등의 소식을 유저들에게 전달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