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한이 9주년 서비스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역할 수행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MMORPG) 로한이 서비스 9주년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9주년 기념과 함께 한가위를 맞아 다양하게 진행된다.

먼저 오는 23일까지 진행되는 랭킹 퀘스트 이벤트는 매일 요일별로 주어진 특별한 퀘스트를 진행하면 봉인된 궁중 올림머리, 물리 방어력 증가 스크롤, 생명력의 결정체 등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선착순으로 퀘스트를 빨리 마무리하게 되면 추가로 여러 아이템을 덤으로 지급한다.

또한 로한은 보스 몬스터만 등장하는 특별 서버를 9월 17일까지 한시적으로 오픈한다. 매일 오후 6시부터 밤11시까지 열리는 서버의 크리스탈 채석장 지하, 악령의 동굴, 그라트의 지하수로 등 특별한 장소에서는 999마리의 특정 몬스터가 출현하며 이들 몬스터를 처치한 횟수에 따라 사냥도우미, 봉인된 축하 선물 꾸러미 등 보상 아이템을 지급한다. 그리고 몬스터 사냥에 참여한 분 중 추첨을 통해 아이템을 보너스로 추가 지급한다.

플레이위드 박정현 본부장은 “지난 9년동안 아낌없는 사랑을 보내준 이용자들에게 깊이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앞으로 다양한 콘텐츠와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9주년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 (www.rohan.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