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0.15 화 22:07
상단여백
HOME 기획 창세기전
카카오게임즈, 하반기 대작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 10월 25일 정식 출시
김동준 기자 | 승인 2018.10.16 15:15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16일(화) 엔드림과 조이시티(각자 대표 조성원, 박영호)가 함께 개발 중인 모바일 전략 RPG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을 오는 25일(목)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은 지난 20년 간 두터운 마니아 층을 형성해 온 ‘창세기전’의 IP(지식 재산권)를 모바일로 재탄생시킨 전략 RPG다. 원작의 스토리를 계승한 방대한 세계관, 현대적으로 재해석된80여 종의 영웅 캐릭터와 ‘비공정’, ‘마장기’를 중심으로 이어지는 길드 간 치열한 전투 콘텐츠를 특징으로 내세웠다.

카카오게임즈는 소프트론칭의 피드백을 반영해 시스템 밸런스 및 콘텐츠를 검토해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고 최종 담금질을 마친 후, 오는 25일(목) 정식 서비스에 돌입할 계획이다.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은 지난 10월 2일부터 진행된 사전 예약 모집 6일 만에 100만 명을 돌파하는 등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다. 또, 정상급 크리에이터인 ‘침착맨’, ‘울산큰고래’, ‘옥냥이’등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 독창적인 콘텐츠를 선보이며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다수의 전략 게임 타이틀로 유명한 김태곤 상무와 ‘창세기전’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출시 전부터 게임 팬들의 기대를 모아왔으며, 김태곤 상무 및 핵심 개발진이 직접 개발 뒷이야기와 다채로운 게임 이야기를 전하는 등 유저들과 긴밀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 출시 전, 카카오톡 내 사전 예약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에서 사전 예약을 진행 중으로, 재화 및 아이템으로 구성된 10만 원 상당의 ‘사전 예약 패키지’와 ‘한정판 이모티콘’을 증정한다.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에 대한 세부 내용은 사전 예약 페이지와 브랜드 페이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동준 기자  kimdj@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동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