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신오지방의 새로운 포켓몬 등장

나이언틱)과 ㈜포켓몬코리아(Pokémon Korea, Inc.)는 ‘포켓몬고’에 ‘포켓몬스터DP 디아루가·펄기아’, ‘포켓몬스터Pt 기라티나’의 무대인 신오지방에서 발견된 포켓몬들이 등장한다고 17일 밝혔다.

‘모부기’, ‘불꽃숭이’, ‘팽도리’ 등 신오지방에서 발견된 포켓몬은 앞으로 몇 주간에 걸쳐서 포켓몬고에 출현하는 것은 물론 알에서도 부화가 가능하며, 레이드배틀에도 등장한다. 또한 ‘포켓몬 박스 업그레이드’로 늘릴 수 있는 포켓몬 상한을 더 높이는 등 게임 내 각종 시스템도 개선될 예정이다.

신오지방에서 발견된 새로운 포켓몬 트레일러 영상은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포켓몬고와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블로그를 참조하면 된다.

썸에이지, 3D 모바일 MMORPG ‘금위군’ 정식 출시

㈜썸에이지(백승훈, 박홍서 각자대표)는 ‘금위군’을 구글플레이, 원스토어에 17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금위군’은 100vs100 대규모 전투, 전 서버간 자유롭게 파티를 맺을 수 있는 시스템 등이 강점인 모바일 MMORPG다. 또한 스토리 던전, 도전 이벤트, 문파전 등 다양한 전투 콘텐츠와 탈 것, 날개와 같은 강화 시스템과 결혼 시스템 등 RPG의 기본적인 재미에 충실한 게임이다. 특히 전문 작가가 게임 스토리를 기획하여 권사, 궁수, 검사 등 세 종류의 캐릭터와 보스 몬스터들이 각각의 사연을 담고 있어 마치 무협 소설을 읽는 듯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썸에이지는 ‘금위군’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게임 내에서 매일 새로운 목표를 달성하면 아이템을 지급하며, 일주일 동안 펫, 탈 것 등 육성 시스템 목표 달성 인원에 따라 이벤트 보상을 제공한다.

아울러 30일 간 접속만 해도 대량의 귀속 황금을 제공하며, 일주일에서 30일까지 진행이 되는 접속 이벤트에 따라 황금과 탈것과 같은 아이템을 추가 지급한다. 이 밖에 공식 카페에서 길드 생성, 캐릭터 레벨업 달성 인증, 축하 댓글 이벤트에 참여하면 보다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로스트사가’ 무시무시한 괴력의 소유자! ‘프랑켄슈타인’ 코스튬 공개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에서 ‘로스트사가’가 오늘(17일) 할로윈 코스튬 및 펫 3종을 공개했다.

할로윈 데이를 맞아 등장한 ‘프랑켄슈타인’은 오싹한 분위기의 코스튬으로, 강력한 힘을 자랑하는 괴물로 변신이 가능하다. 여기에 ‘잭 오 랜턴’, ‘위치바토리’, ‘프랑프 프랑켄 벳’ 등 펫 3종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최대 8명으로 팀을 구성해 오직 실력만으로 승부하는 ‘아레나 모드’가 새롭게 추가됐다. 이번 모드는 상대팀 전원을 쓰러트리면 승리를 할 수 있고, 먼저 3번을 이기면 최종 우승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로스트사가는 오늘부터 3주간 게임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할로윈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임에 최초 접속 시 ‘할로윈 캔디 주머니’를 지급하고, 일정 접속 및 전투 시간을 기록하면 추가 획득이 가능하다. ‘할로윈 캔디’ 개수에 따라 ‘소울스톤’, ‘할로윈 용병 소환서’ 등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강시 서바이벌 모드’에 참여 시 ‘할로윈 장비상자’, ‘할로윈 용병소환서’, ‘할로윈 페소 주머니’ 등 다양한 아이템 중 1개를 얻을 수 있는 ‘할로윈 선물상자’를 증정한다.

‘레이드 모드’ 1회 완수 이후 주어진 미션을 순서대로 완료하면 ‘할로윈 특별 칭호’, ‘레어코스튬 패키지’ 등 푸짐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오는 24일(수)까지 접속 및 전투 시간에 따라 ‘장난감 검’을 지급하고, 주말에는 특정 접속 시간을 달성할 때마다 ‘차원조각’을 추가로 제공한다.

웹젠 ‘뮤 온라인’, 스피드 서버에 나타난 룬 마법사! ‘시즌14’ 1차 업데이트

웹젠(대표 김태영)이 ‘뮤 온라인’의 ‘시즌14’ 1차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신규 캐릭터 ‘룬 마법사’를 선보였다.

웹젠은 16일, ‘뮤 온라인’의 업데이트 점검 시간을 갖고, 4년만에 9번째 캐릭터 ‘룬 마법사’를 추가했다. 룬 마법사는 흑마법사와 요정의 후손이라는 설정을 갖고, ‘마나’와 ‘에이지’를 추가로 소모해 강력한 광역 데미지를 줄 수 있는 마법형 캐릭터다.

또한, 빠른 캐릭터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스피드 서버 시즌4’가 동시에 진행된다. 유저들은 11월 22일 점검 전까지 약 5주 간 열리는 스피드 서버에서 ‘룬 마법사’를 만나볼 수 있다.

웹젠은 ‘스피드 서버 시즌4’에서 캐릭터를 특정 레벨 이상으로 육성하고 본 서버로 이전한 유저 모두에게 레벨에 맞는 보상을 지급한다. 600레벨 이상 달성한 유저들은 ‘+11 블러드 엔젤 방어구 세트(30일)’를 받을 수 있고, 최대 레벨인 700레벨에 도달 시 ‘+11 블러드 엔젤 방어구 세트(60일)’와 ‘+11 3차 날개, 행운(귀속)’ 등 최고급 아이템도 얻게 된다.

특히 ‘룬 마법사’를 육성하고 700레벨을 달성하면 본 서버로 이전할 때 ‘10만 루드’와 ‘11월 프리미엄 뮨’을 추가로 지급하는 등 신규 캐릭터를 즐길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한다.

스피드 서버에서 육성한 캐릭터는 11월 13일부터 본 서버로 이전 가능하며, 11월 29일 점검 전까지 ‘프리미엄 서버 이전 쿠폰’을 무료로 지원한다. 본 서버로 이전 시 500레벨을 달성한 유저들에게는 ‘스탯 고정권’과 ‘마스터 스킬 초기화권’, 650레벨 이상을 달성하면 ‘1개월 무료 패키지’와 ‘티베톤 뮨’ 등 다양한 혜택도 기다리고 있다.

게임빌, ‘피싱마스터’ 신규 마스터 ‘리처드’ 공개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낚시 모바일게임 스테디셀러 ‘피싱마스터(영문 서비스명 : ‘Fishing Superstars’)’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마스터인 ‘리처드’를 새롭게 선보였다. ‘리처드’는 유저를 대신해 낚시하는 도우미 캐릭터로 기존 30여 명의 마스터들에 비해 낚시 실력이 높아 유저들의 소환욕구를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리처드’ 출시와 함께 마스터리그 이벤트 등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레벨을 수월하게 높일 수 있도록 성장 퀘스트를 추가하고, 장비 도감을 통해 릴 승급시 획득할 수 있는 버프 효과 종류를 확인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보석 보유 공간도 기존 80칸에서 200칸으로 늘리고, 사용 중인 장비들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유저 편의성을 높였다.  

천고마비의 계절인 가을은 물고기도 살찐다는 ‘천고어비’ 이벤트도 진행하여 살찐 물고기를 잡을 경우, 물고기 종류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살찐 물고기를 모두 잡아 도감을 완성하면 추가 보상도 받는다.

‘라테일’, 가을 대규모 ‘코랄시티’ 업데이트 실시

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는 자체 개발한 액션 RPG ‘라테일’에서 가을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7일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전설 속의 해저 왕국을 모티브로 한 시나리오 ‘코랄시티’를 공개했다. 더불어 신규 필드 ‘코랄시티’와 227레벨 이상 인스턴스 던전 ‘산호의 노래’, 235레벨 이상 인스턴스 던전 ‘트윙키브’를 함께 선보였다. 또, 오셀리노’, ‘리바이어던 크라카’ 등 총 34종의 몬스터를 추가했으며, 새로운 NPC도 만날 수 있다.

이와 함께 기존에 존재하던 ‘그림자’ 기능을 ‘꾸미기 시스템’으로 새 단장했다. 새롭게 도입된 ‘꾸미기 시스템’은 ‘그림자 스킨’과 ‘대미지 스킨’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대미지 스킨'의 경우, 몬스터 타격 대미지에 시각적 효과를 주는 것으로, 기존에 ‘라테일’에 존재하지 않았던 시스템이라 유저들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