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 각성 영웅 3종 첫 ‘신화 각성’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은 ‘세븐나이츠(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기존 각성 영웅인 손오공, 델론즈, 세인 등 3종 캐릭터를 2차 각성 할 수 있는 ‘신화 각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9일 밝혔다.

기존 각성 영웅을 한번 더 성장시킬 수 있는 ‘신화 각성’은 넷마블이 세븐나이츠에서 처음 선보이는 시스템이다. 각성 영웅인 손오공, 델론즈, 세인 등 3종은 신화 각성 시 새로운 외형 및 더욱 뛰어난 능력치를 얻는 것은 물론 신화 스킬을 통해 팀 동료에게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손오공, 델론즈, 세인의 신화 각성은 ‘요일 던전’에서 매일 일정량 얻을 수 있는 신화 각성 재료 등을 모아 진행할 수 있으며, 손오공, 델론즈 중 1종을 선택해 퀘스트를 진행하는 ‘신화각성으로 가는 길’ 이벤트를 통해서도 이들의 신화 각성이 가능하다. 각성 영웅의 신화 스킬은 새롭게 등장하는 14영지에서 얻을 수 있는 스킬북 수집을 통해 성장시킬 수 있다.

에픽세븐, 신규 캐릭터 ‘헤이스트’ 등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에픽세븐’이 신규 캐릭터 ‘헤이스트’를 선보이고 헤이스트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서브 스토리 등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고 19일(금) 밝혔다.

신규 캐릭터 ‘헤이스트’는 화염속성의 도적 클래스 캐릭터로 상대방을 약화시키는 스킬과 아군을 회복시키는 스킬을 동시에 갖추고 있어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특히, 뱀파이어 컨셉의 캐릭터답게 단일 대상에 큰 피해와 함께 출혈효과를 발생시키는 ‘뱀피릭 씰’이 주력 스킬이다.

헤이스트 업데이트와 함께 오는 10월 25일까지 헤이스트의 서브 스토리 ‘뱀파이어에게 필요한 것’이 오픈된다. 이번 스토리에서는 피에 대한 끝없는 갈증에 시달리는 뱀파이어 ‘헤이스트’가 우연히 암살조직 ‘단검 시카’에 들어가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다. 이용자들은 스토리 진행을 통해 ‘4등급 아티팩트 소환권’, ‘생명의 잎사귀’, ‘희귀 촉매제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PVP 콘텐츠인 ‘아레나’의 첫번째 시즌이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개막되었으며, 아레나에서 획득 가능한 ‘정복 점수’로 아레나 전용 장비를 구입할 수 있게 됐다. 또한, ‘미궁’ 콘텐츠 중 ‘닉시드의 성소’에 3번째 구역이 추가되었으며 18일부터 오는 11월 8일까지만 플레이 가능한 신규 도전 콘텐츠 ‘세릴라의 도전’도 업데이트 됐다. 총 3가지 난이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도전에 성공할 경우 4성 ‘세릴라’를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을 무작위로 획득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 '검은사막' 신규 콘텐츠 저격 시스템 업데이트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서비스하는 ‘검은사막’이, 신규 콘텐츠 저격 시스템을 업데이트 했다고 19일 밝혔다.

저격 시스템은 저격 장비를 활용해 각종 수렵 몬스터를 사냥하는 새로운 콘텐츠다. 기존 수렵 장비로 사냥할 수 없는 특별한 수렵 몬스터의 약점을 먼 거리에서 공략해 사냥하는 재미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으로, 모험가의 조준과 장전 숙달도에 따라 높은 효율을 낼 수 있다.

저격 시스템과 함께 저격 장비로만 사냥할 수 있는 수렵 몬스터도 추가되었다. 저격 전용 수렵 몬스터는 잠재력 돌파 재료 등 기존 몬스터 수렵보다 더 많은 보상을 지급해 모험가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

이와 함께 생활 레벨과 전용 장비에 따라 다양한 혜택과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생활 숙련도 시스템에 수렵 숙련도가 추가됐다. 수렵 레벨에 따라 일정량의 숙련도가 적용되며, 수렵 숙련도 장비를 장착하면 더욱 많은 숙련도를 증가시킬 수 있다.

또한 수렵 숙련도가 상승하면 기본 채집물의 개수 증가와 함께 50여 종의 신규 가구 아이템과 21종의 무역품 등을 제작하는데 사용되는 특수 재료를 획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저격총 등의 특별한 장비도 장착할 수 있다. 신규 가구 아이템은 우두머리 가구와 성능이 유사해 모험가들은 보다 쉽게 고성능 가구 효과(버프)를 적용 받을 수 있으며, 수렵 무역품 역시 일반 무역품보다 가격이 높은 모험가들의 큰 이익을 기대할 수 있다.

한편, 60레벨 모험가 3인이 팀(파티)을 구성해 참여하는 PvP대전 ‘아르샤의 창 2018 시즌2’가 모험가들의 폭발적인 호응과 참여 속에 예선전을 하루 늘려 지난 13일과 오는 10월 20일에 이어 21일에도 진행할 예정이다.

총 상금 1,200만 원을 걸고 펼치는 진검 승부로, 최종 우승팀에는 500만 원이, 준우승은 300만 원, 3, 4위 에게는 100만 원(5위~8위 50만 원) 이 각각 수여된다. 또한 참여한 모든 모험가에게는 발크스의 조언, 황금 아르샤의 창 등이 보상으로 지급된다.

 

넷마블, 모바일 액션 RPG ‘레이븐’ 신규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은 모바일 액션 RPG ‘레이븐’(개발사 넷마블몬스터)에 레이븐 망토, 모험가 코스튬을 추가하는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우선, 레이븐의 힘을 완성할 수 있는 신규 아이템 레이븐 망토를 새롭게 추가했다. 레이븐 망토는 체력 및 피해방어 증가, 상태이상 감소의 능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재료를 모아 제작하거나 실시간 레이드를 통해 얻을 수 있다.

또 신규 모험가 코스튬이 휴먼, 반고, 엘프, 릴리스 등 종족별로 1종씩 공개됐다. 신규 코스튬은 각 종족의 개성 있는 분위기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며 릴리스 종족은 광기의 어릿광대, 휴먼 종족은 귀안의 수색자, 엘프 종족은 매혹의 살수, 반고 종족은 최후의 수호자로 명명됐다.

 

조이시티, 방치형 RPG ‘나를 지켜줘’, 글로벌 서비스 실시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모바일 3D 방치형 RPG, ‘나를 지켜줘: 방치할 수 없는 그녀’의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9일 밝혔다.

‘나를 지켜줘: 방치할 수 없는 그녀’는 게임 내 캐릭터들이 몰려오는 수 많은 몬스터 사이에서 주인공인 '용의 소녀 유이나'를 지켜가며 여행을 떠나는 컨셉의 런닝 방치형 게임이다. 해당 게임은 총 136개국 구글 플레이 마켓,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동시 출시되며 ‘나를 지켜줘”만의 다양한 캐릭터 육성과 자동 진행이 가능한 멀티 던전 플레이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