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닉스게임즈(대표 신봉건, 김정훈)는 자사가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 하고 있는 실시간 볼링 대전게임 <볼링킹>이 구글플레이 ‘Full Moon Promotion”에 선정되어 추석 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오늘 4일(목) 밝혔다.

<볼링킹>은 실시간 멀티 볼링 대전게임으로 실감나는 그래픽, 섬세한 컨트롤 방식, 그리고 화려하고 다양한 컨텐츠로 지난 2월 캐나다 앱스토어 소프트 런칭 이후 전세계 유저들에게 극찬을 받아온 게임이며, 각 나라의 유저들과 실시간으로 빠르게 매칭이 되어 볼링 대전을 즐길 수 있는 글로벌 인기 게임이다. <볼링킹>은 미국 앱스토어 전체 12위, 대만 및 한국 전체 10위권에 오르는 등 글로벌 스토어에서 인기가 확산되고 있다.

이번에 진행되는 구글의 “Full Moon Promotion” 은 구글에서 진행하는 프로모션으로 써 구글플레이가 선정한 글로벌 인기게임들이 한정판 아이템 판매, 대규모 아이템 할인 등 스페셜 이벤트를 개최하는 것이다.

이에 피닉스게임즈 관계자는 “이번 ‘Full Moon Promotion’과 동시에 추석 시즌에 맞춰 한정판 보름달 볼링공, 신규 볼링공 패키지, 그리고 친구 초대 보상등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 했다” 라며, “전세계 유저들과 실시간으로 대전이 가능하며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볼링킹에서 많은 유저들이 한가위와 같은 풍성한 혜택을 받아 가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은 9월 3일부터 오는 9월 1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볼링킹> Full Moon Promotion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볼링킹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theBowlingKing)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