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박지원)은 4일 넥슨지티㈜(대표 김정준)가 개발한 대한민국 NO.1 FPS 게임 ‘서든어택’ 가을 업데이트 ‘Fire in the Fall’ 제 2탄 ‘듀얼건 모드’를 공개했다.

듀얼건 모드는 두 자루의 주무기를 지니고 전투에 참여할 수 있는 특수모드로, 저격용 소총과 돌격용 소총을 함께 사용하거나 일반 소총과 특수총을 함께 사용하는 등 다양한 조합을 통해 여러가지 상황에 전략적으로 대응하며 플레이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일부 서버에서만 이용 가능했던 ‘보이스톡’ 기능을 4일부터 모든 서버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했으며, 유저 편의를 고려해 일반 공개게임방과 클랜전 퀵매치에서 각각 보이스톡 사용 여부를 선택해 설정할 수 있는 옵션 기능도 추가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듀얼건 모드’ 맵에서 주어지는 미션을 달성하는 유저에게 최대 20만 경험치와 ‘KRISS(15일)’, ‘AKs74U 적룡(30일)’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10월 2일까지 ‘풍성한 가을 대축제 이벤트’를 실시, 게임 플레이를 통해 ‘근성게이지’를 채우면 지급되는 ‘단풍 코인’ 획득 개수에 따라 ‘영구제 MP5EX 적룡’, ‘닉네임 변경권’, ‘캐릭터 코인 상자’ 등 원하는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으며, 게임 접속 후 출석체크 시 ‘무녀 캐릭터세트(3일)’, ‘테니스 캐릭터 세트(3일)’, ‘흑룡 TRG21(3일)’, ‘믹스재료상자(4개)’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같은 기간 신규 가입 유저 또는 최근 2개월 간 접속 기록이 없는 휴면 유저가 게임에 접속할 경우 ‘백사 스킨 주무기 3종’과 ‘드루와’ 칭호 등을 선물하며, PC방에서 접속 시 접속 시간에 따라 인기 스킨 주무기와 ‘테니스 캐릭터 세트’, ‘갓오하 캐릭터 세트’를 제공한다.

한편, 넥슨은 4일 인기 걸그룹 ‘씨스타’의 캐릭터(효린, 소유, 보라, 다솜)를 출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씨스타는 최근 ‘Touch my body’로 컴백해 각종 음원 차트 1위를 석권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으며, 이번에 출시된 서든어택 캐릭터에는 최신곡 ‘Touch my body’, ‘나 혼자(Alone)’의 댄스 모션 2종과 각 멤버들의 톡톡 튀는 개성이 그대로 담긴 음성 멘트 효과가 적용됐다.

오는 18일까지 씨스타 캐릭터 카운트를 사용하는 모든 유저에게는 바니걸 콘셉트의 ‘씨스타 유니크 캐릭터(최대 100일)’를 획득할 수 있는 ‘카운트 복권상자’를 지급하며, ‘씨스타 퍼즐 조각’ 아이템을 모아 퍼즐을 완성한 유저 중 선착순 1,000명에게 ‘씨스타 미니 콘서트 초대권’을, 이 중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는 ‘씨스타 신규 앨범 싸인 CD’와 ‘씨스타 마우스패드’를 증정한다. 이후 퍼즐을 완성하는 모든 유저에게는 ‘씨스타 캐릭터 카운트(5개)’를 지급하며, 같은 기간 캐릭터 사용기간을 66일 이상 만드는 유저에게는 ‘씨스타’, ‘효린’, ‘소유’, ‘보라’, ‘다솜’ 등 칭호 7종을 제공한다.

‘서든어택’ 가을 업데이트 ‘Fire in the Fall’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넥슨 서든어택 홈페이지(http://s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