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2.1 목 23:01
상단여백
HOME 인사이트 최신뉴스
‘카스 온라인’ 신규 모드 ‘파이트 야드’ 선보여
정나래 기자 | 승인 2014.09.04 20:06

㈜넥슨(대표 박지원)은 4일 자사 인기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Counter-Strike Online)’에 신규 게임 모드 ‘파이트 야드(Fight Yard)’ 및 전용 맵 ‘아이스월드’를 선보였다.

신규 모드 ‘파이트 야드’는 원작 ‘카운터-스트라이크’ 시리즈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모드로, 별도 무기 아이템 구매 없이 게임 상에서 자유롭게 무기를 획득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게임 진행은 상대 진영 유저를 모두 없애는 것을 목표로, 정해진 승리 라운드 횟수를 먼저 달성하는 진영이 최종 승리하는 방식이다.

눈과 얼음으로 뒤덮인 전용 맵 ‘아이스월드’는 적과의 빠른 교전이 가능한 소형 맵으로, 라운드 대기시간 동안 취득할 무기 아이템과 전략을 구상할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18일까지 신규 맵 플레이 시 경험치 및 포인트 2배 혜택을 제공하며, 같은 기간 특정 킬 포인트 달성 시 경험치 쿠폰, 포인트 쿠폰을 비롯해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각각 지급한다.

신규 모드 ‘파이트 야드’ 및 전용 맵 ‘아이스월드’와 관련해 자세한 사항은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공식홈페이지(www.csonli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0140904142827_4646.jpg

정나래 기자  lemoni1202@naver.com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나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