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 사전 예약 200만 명 돌파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24일 엔드림과 조이시티(각자 대표 조성원, 박영호)가 함께 개발 중인 모바일 전략 RPG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의 사전 예약 이벤트에 200만 명이 참여했다고 밝혔다.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은 지난 10월 2일부터 시작한 카카오톡 사전 예약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를 통해 진행한 사전 예약 이벤트에 6일 만에 100만 명을 돌파하며 높은 기대감을 보였고, 3주가 지난 23일에 200만 명을 돌파했다.

웹젠, R2MATCH 2018 결승전 예고

웹젠(대표 김태영)이 ‘R2’의 PVP대회 최종 우승자를 가리는 오프라인 대회 ‘R2MATCH 2018’ 결승전을 오는 11월 10일 ‘인벤 라이젠 e-SPORTS ARENA’에서 개최한다.

32개 팀이 온라인토너먼트 방식으로 경쟁을 벌인 이번 대회는 지난 10월 20일, 16강전 대진표가 확정됐으며, 이번 주 8강전을 거쳐 오프라인 4강 경기에 진출하는 4개 팀이 최종 확정된다.

11월 10일 열리는 오프라인 대회에서는 4강전 및 3,4위전/ 결승전까지 모두 열릴 예정이다. 이번 대회의 1등팀에게는 450만원, 2등팀과 3등팀에게는 각각 250만원, 130만원 상당의 현금과 이벤트 캐시가 상금으로 지급된다.

미르의전설2 리부트, 사전등록 실시

게임펍은 신작 모바일 게임 미르의전설2 리부트 11월 출시에 앞서 사전등록 및 캐릭터 선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우선, 11월 20일까지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 모두에게 100만 금화를 지급하고, 사전등록 신청만해도 축복유, 던전족자 등 10만원 상당의 혜택이 주어지는 스타팅부스터 패키지를 지급한다.

또한, 흑호도검, 묵청대도 등 전설의 아이템 중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무기를 제작해 추첨을 통해 선물하고, SNS에 사전등록 소식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을 발송한다.

오피지지, 한국마이크로소프트와 게임 전적 서비스 강화 MOU 체결

오피지지(OP.GG, 대표 이일우)는 24일, 한국마이크로소프트(이하 한국MS, 대표 고순동)와 게임 전적 서비스 강화 프로젝트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오피지지와 한국MS는 국내외 데이터 기반 게임 콘텐츠의 부흥과 클라우드 기반 게임 생태계의 균형 발전을 위해 힘을 합칠 계획이다.

오피지지는 마이크로소프트와 ISV (Independent Software Vendor) 파트너십을 맺고 마이크로소프트의 클라우드 서비스인 ‘애저(Azure)’의 글로벌 인프라를 활용하여 게임 데이터 분석 서비스를 게임사들을 대상으로 SaaS(Software as a Service) 형태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한국MS의 파트너 네트워크를 통해 다양한 개발사, 퍼블리셔와 협업할 예정이다.

AxE(액스), 일본 사전예약 40만 돌파

넥슨지티(대표 신지환)는 넥슨레드(대표 김대훤)가 개발한 모바일MMORPG ‘AxE(액스)’가 일본 서비스에 앞서 현지에서 진행중인 사전예약자가 40만 명을 넘어섰다고 24일 밝혔다. 일본 서비스는 넥슨 일본법인(대표 오웬 마호니)이 맡으며, 현지 출시명은 ‘페이스(FAITH)’다.

넥슨레드 김대훤 대표는 “일본 서비스를 위해 현지화에 노력을 기울였으며, 원활한 서비스로 유저들이 액스의 매력과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 대표는 25일 일본 현지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게임과 현지 서비스 스펙을 소개하는 자리를 가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