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털 아이엠아이(대표 이정훈)는 4일 자사의 게임포털 게임매니아를 통해 서비스하는 ‘섹’다른 MMORPG 구미호의 시즌4 ‘구미호:이계의 전쟁’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먼저 각 서버당 최대 1천명까지 접속 가능한 통합 전장시스템 ‘외역’을 추가했다. ‘외역’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오픈되며, 다양한 PvP(Player vs Player)와 PvE(Player vs Environment) 콘텐츠를 통해 경험치 및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천계-하늘 누각 지역’과 캐릭터 속성을 추가할 수 있는 ‘의상 자수 시스템’ 및 ‘성물제조’ 등을 비롯해 신규 던전 ‘어둠의 마역’ ‘영웅 바다막사무덤’, ‘봉인의 땅’ 등 다양한 콘텐츠와 아이템을 대거 선보였다.

클라이언트 기반의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구미호(원제:화피2)는 무협과 판타지를 넘나들며 빠르고 다양한 퀘스트 수행이 가능한 클라이언트 기반의 Full 3D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로 중국 박스오피스 13개 부문에서 최고점을 받은 판타지 멜로 영화 ‘화피2’의 내용 및 세계관을 담고 있다.

‘구미호:이계의 전쟁’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9me5.gamemania.co.kr/Main/Index?intro=n)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