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월드(대표 로버트샤오)는서비스중인 모바일무협RPG ‘영웅의 별: 신조협려’의 IOS버전을 국내 앱스토어를출시와 함께 신규 ‘영고’서버를 오픈 했다고 금일 밝혔다.

‘영웅의 별: 신조협려’는중국 국민 작가 김용의 대표 무협 소설 중 ‘신조협려’를바탕으로 제작된 모바일 게임이며,원작 소설에 충실한 시스템과, 다양한퀘스트, 각 캐릭터 및문파마다의개성 있는 차별화 전투 등다양한콘텐츠 등이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무협장르에 얽매이지 않는 귀여운 캐릭터와 풍부한 스토리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였으며, 전략적인 협객시스템과, 각각 개성 있는 수백가지의 펫,PVP시스템 등이 주요한 특징으로 자리잡고 있다.

퍼펙트월드 글로벌사업부 측은 “이번 출시로 인해 IOS 회원분들까지 즐길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또한 영웅의 별 출시 이후 높은 관심과 사랑을 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고, 이를 보답하기 위해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소통하는 운영서비스를 제공하여 이용자들이 더욱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영웅의 별: 신조협려’는 구글플레이, 티스토어, 네이버앱스토어, LG U+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