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 ‘RWBY: 아미티 아레나’ 글로벌 출시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는 ‘RWBY: 아미티 아레나’를 26일 글로벌 출시했다.

RWBY: 아미티 아레나는 북미 유명 애니메이션 ‘RWBY(루비)’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제작된 실시간 액션 전략대전게임이다. 

전장에 영웅을 적재적소에 배치하고 3분 안에 상대방의 타워를 먼저 무너뜨리는 유저가 승리하는 방식이며, RWBY 캐릭터들의 스킬이 그대로 반영되어 있는 만큼 영웅들의 스킬을 파악해 카드를 수집하고 알맞은 덱을 구성하는 것도 중요하다.

탄: 전장의 진화, 배틀로얄 모드 업데이트 실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탄: 전장의 진화(이하 탄)’에 배틀로얄 모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배틀로얄 모드는 총 3600만 제곱미터에 달하는 초대형 전장에서 펼쳐지는 전투를 담아냈다. 유저들은 120명 간의 동시 전투를 솔로뿐만 아니라 듀오, 스쿼드 등의 팀을 이뤄 참가할 수 있다. 

비행기를 타고 전장에 다다르면 원하는 지점에서 공중낙하 후 행글라이더로 원하는 위치로 착륙, 무기와 방어구 등을 획득해 적들을 제압해 나가면 된다.

넥슨, ‘M.O.E.’ X ‘프레임 암즈 걸’ 콜라보 업데이트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 모바일게임 ‘M.O.E.’(Master Of Eternity, 마스터 오브 이터니티)에 일본 애니메이션 ‘프레임 암즈 걸’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애니메이션 ‘프레임 암즈 걸’의 인기 캐릭터 4종이 강력한 스킬과 함께 ‘M.O.E.’의 신규 슈트로 추가돼, 11월 22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획득할 수 있다.
 
컬래버레이션 슈트는 포격형 ‘고우라이’와 지원형 ‘스틸렛’, 저격형 ‘바제랄드’, 강습형 ‘진라이’ 등 총 네 가지로 구성된다. 25일부터 순차적으로 종류별 슈트 뽑기에 참여할 수 있으며, US+1등급부터 획득 가능하다.

브라운더스트, 신규 용병 ‘방랑 수인족’ 3종 추가

네오위즈(대표 문지수)가 서비스하고 겜프스(대표 이준희)가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가 신규 용병 3인을 추가했다고 26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용병은 ‘방랑 수인족’ 3인으로 ‘유리’, ‘월야’, ‘아챠’가 그 주인공이다. ‘심검 유리’는 고대에 모든 수인족을 통솔하던 호인족의 마지막 후예로 광범위한 공격력을 자랑하는 5성 공격형 용병이다. 

'반사 반격 제거'와 '강화 무효화'로 적을 약화시키는 스킬을 보유했다. 공식 카페에서 일러스트가 먼저 공개된 후 이용자들의 큰 관심을 받았던 캐릭터이기도 하다.

5성 지원형 용병 ‘폭풍 월야’는 호인족의 무자비한 통치에 반란을 일으킨 수인족의 후예이다. '반격'과 '도발'스킬로 강한 방어능력을 선보인다. 

방어력에 ‘치명’ 확률을 높여주는 피리 부는 수인족 ‘폭풍 월야’는 상대를 도발하고 버프를 복사하는 최초의 도발형 지원용병이다.

데스티니 차일드, 서비스 2주년 기념 ‘배니싱 트윈’ 업데이트 실시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26일 시프트업(대표 김형태)과 공동으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데스티니 차일드 for kakao(이하 데스티니 차일드)’의 서비스 2주년을 맞아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먼저 신규 레이드 콘텐츠 ‘배니싱 트윈(Vanishing Twin)’을 새롭게 선보인다.

‘배니싱 트윈’은 게임 내 정규 레이드 콘텐츠인 ‘라그나 브레이크’의 열 한 번째 시즌으로, 마계에서 내려온 ‘배리드 다비’의 욕심 때문에 위기에 처한 서큐버스 ‘다비’를 구하기 위한 스토리를 담고 있다.

이번 레이드는 오는 11월8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며, 플레이를 통해 보스(Boss) 차일드인 5성 ‘얼터드 다비’를 비롯해 대항 차일드 5성 ‘백광의 모나’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카이저, 파티 던전 및 장비 세트 효과 업데이트

넥슨은 모바일게임 ‘카이저’에 파티 던전 2종과 장비 세트 효과를 업데이트했다고 26일 밝혔다.

‘토룬 마을’, ‘달의 제단’ 등 새롭게 추가된 파티 전용 던전은 일정 레벨(30·50)을 각각 달성해야만 입장이 가능하며, 다른 이용자와 협력해 보스 몬스터를 물리치면 ‘[극] 희귀 무기 아이템’ 등 고급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 영웅·전설 등급 장비의 세트 효과를 업데이트했다. 영웅·전설 등급 장비 착용 수에 따라 각각 1, 2단계 강화 효과가 발생해 캐릭터 능력치가 상승된다. ‘암흑 사자’, ‘설산의 아기 곰’ 등 캐릭터를 돕는 신규 펫 5종도 추가됐다.

펍지주식회사, 배틀그라운드 할로윈 아이템 출시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가 할로윈 시즌을 기념해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 PC 유저를 위한 할로윈 아이템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펍지주식회사는 할로윈 분위기를 더욱 살리는 광대, 도살자, 미라, 간호사 테마의 다양한 할로윈 의상 아이템을 추가했다. 

이중, 4 가지 테마로 제작된 세트 4 종(삐에로 살인마 세트, 미치광이 도살자 세트, 고대 미라 세트, 피의 간호사 세트)은 상자로 구매할 수 있으며, 세트별 아이템도 개별 구매가 가능하다. 

리니지2 레볼루션, 동맹원정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은 '리니지2 레볼루션(이하 레볼루션, 개발사 넷마블네오)'에 동맹원정, 특성 장비, 룬 각성 시스템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신규 시스템 '동맹원정'은 동맹으로 맺어진 3개 혈맹이 함께 도전하는 대규모 레이드로, 스테이지 형식으로 진행된다.  동맹원정에 참여한 혈맹들은 3개의 거점 중 하나를 선택하게 되며, 스테이지와 중간보스를 처치하면, 3개 혈명이 다같이 도전하는 최종 보스를 만나게 된다. 

각각의 거점은 서로 다른 특성의 몬스터가 배치돼 다양한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동맹원정을 즐기면 신규 레어스킬 '썬더볼트'와 룬 각성에 사용되는 룬 각성석 등의 보상을 받는다.

야생의 땅: 듀랑고 신규 생존 모드 ‘워프 러시’ 오픈

넥슨은 왓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개척형 오픈월드 MMORPG ‘야생의 땅: 듀랑고’에 신규 생존 모드 ‘워프 러시’를 업데이트 했다고 26일 밝혔다.

‘워프 러시’는 생명체가 살아남기 힘든 혹독한 환경의 ‘기름독섬’에서 한정된 자원으로 생존해 나가며 희귀 자원을 획득하는 신규 생존 모드다.

60레벨부터 참여 가능하며, 탐사 대원 20명이 모이면 ‘기름독섬’으로 이동할 수 있다. 기존 소지하고 있던 모든 아이템과 향 효과, 상태 효과, 가공법 등은 사용할 수 없으며, ‘기름독섬’ 전용 생존 스킬과 레시피 획득 등을 통해 생존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