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쿠코리아(대표 정호영)는 자사가 안드로이드 전 마켓을 통해 서비스 중인 신개념 모바일 액션 RPG '월드 오브 다크니스:빛의 역습(이하 월드 오브 다크니스)가 풍성한 민족 명절 한가위를 맞이하여 금일(5일)부터 11일(목)까지 7일간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월드 오브 다크니스'는 대체휴일제가 처음으로 적용돼 길어진 연휴 동안 지루할 틈 없는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오는 11일(목)까지 홍보모델 이국주의 4가지 의리 영상 중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영상을 캡처하여 페이스북 댓글로 게재하는 유저에게 이국주 의리펫을 증정하며, 추석 관련 덕담 글 또는 추석 관련 사진을 댓글로 게재하는 유저 중 각각 30명, 50명을 추첨하여 2만 원 상당의 아이템 패키지를 증정하는 페이스북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동안 '월드 오브 다크니스'에 접속만 해도 매일 귀속수정 100개와 고급행운 포션을 증정하며, 하루에 한 번 무작위 시간에 아이템 코드 50개씩을 공식 카페에 공개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소비 수정에 따른 일정량의 보너스 수정 지급, 고가의 희귀상품 할인판매, VIP 등급에 따른 보상, 보물 교환 등 풍성한 추석맞이 이벤트로 유저들을 만족시킬 예정이다.

홍보모델 이국주를 활용하는 특별한 프로모션과 최근 인기BJ와 함께 한 아프리카TV 등으로 유저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월드 오브 다크니스'는 액션을 강조한 극대화된 스킬 이펙트, 화려한 스킬 콤보, 시원한 타격감 등을 내세우며 게이머의 관심과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레쿠코리아 정호영 대표는 "길어진 연휴로 자칫 지루해질 수 있는 추석 동안 월드 오브 다크니스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라며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월드 오브 다크니스의 특별 이벤트와 함께 넉넉한 한가위 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월드 오브 다크니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페이스북 팬 페이지(https://www.facebook.com/wodrotl), 공식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wodrotl)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