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텀게이트, ‘차원의 균열’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은 모바일 어드벤쳐 RPG ‘팬텀게이트’(개발사 레벨9)’에 신규 도전형 콘텐츠 ‘차원의 균열’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차원의 균열’은 다양한 스테이지로 구성된 던전을 차례대로 클리어해 나가며 수집한 팬텀들의 전투력을 확인할 수 있는 도전형 콘텐츠다. ‘차원의 균열’에서는 기존 모험 스테이지와 같이 다양한 보스들과 전투를 치르는 보스 스테이지도 곳곳에 등장하는 한편, 유저들은 ‘차원의 균열’에서 존재하는 특별한 팬텀을 획득할 수 있다.

노블레스 with 네이버웹툰, 할로윈 데이 기념 업데이트 진행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대표 김인권)가 서비스하고 블루해머(대표 김도운)에서 개발한 모바일 RPG ‘노블레스 with 네이버웹툰(이하 노블레스)’이 ‘월드보스’를 개편하고 할로윈 데이 기념 푸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노블레스’는 다양한 캐릭터를 활용해 월드보스를 공략하는 던전 레이드형 콘텐츠 ‘월드보스’를 개편했다. 기존 캐릭터 사용제한 시간을 없애 보다 많은 유저가 더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변경하고, 보상으로 ‘월드보스’ 전용 ‘소울웨폰’도 새롭게 추가했다. 이는 ‘월드보스 상자’에서만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캐릭터를 추가 성장시킬 수 있다.

로스트사가, 거센 모래폭풍을 부르는 ‘살라딘’ 진화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에서 서비스하는 로스트사가가 31일 진화용병 ‘살라딘’을 공개했다.

빠른 이동 속도를 자랑하는 ‘살라딘’은 28번째 일반 용병으로, 모래폭풍을 소환하는 ‘캄신’, 바람으로 공격을 차단하는 ‘윈드가드’, 공중으로 날아올라 상대를 발로 차는 ‘스핀킥’ 등 양손검을 활용한 치명적인 관통 공격 기술을 선보인다.

여신의 키스, 할로윈 업데이트 실시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여신의 키스가 할로윈을 기념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우선, 신규 할로윈 코스튬 5종과 서약 코스튬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에 추가된 할로윈 코스튬은 ‘캘런 브라운’, ‘베티 아비게일’, ‘진’, ‘류빙빙’, ‘아이린 벨’의 전용 의상이며, 고급 보물 뽑기를 통해 얻을 수 있다.  

또, 신규 파일럿 ‘T-Na’가 처음 공개됐다. ‘T-Na’는 미래 세계 제국군이 여신의 키스팀 사령관을 암살하기 위해 현재로 보내온 살인 로봇으로, 전투 능력이 매우 뛰어난 공격형 기체 티버린에 탑승하며, 단일 적에게 큰 피해를 주고 자신의 체력이 낮을수록 공격력이 강해지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데스티니 가디언즈, 친구 추천 프로그램 적용

데스티니 가디언즈에서 친구 추천 프로그램이 31일부터 시작된다.

데스티니 가디언즈 친구 추천 프로그램은 새로운 유저가 먼저 시작한 친구로부터 초청을 받아, 데스티니 가디언즈 세계 속으로 걸음을 옮겨 진정한 수호자가 무엇인지 배우고 친구의 도움을 통해 게임에 보다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기존 유저는 10월 31일, 번지넷에 준비된 친구 추천 페이지 링크를 이용해 신규 플레이어를 추천할 수 있으며, 연결된 친구와 함께 게임 내에 다채롭게 마련된 친구 추천 퀘스트를 수행할 수 있다.

퀘스트의 모든 단계를 완료하면 추천을 진행한 플레이어와 추천을 받은 플레이어 모두에게 경이 등급 무기인 보레알리스 경이 저격총과 이 무기의 문양과 안료 등 한정판 장식, 한정판 전설 등급 우주선인 새 무리, 그리고 한정판 경이 등급 참새인 무지개 한 쌍을 비롯해 다양한 소모품 보상이 주어진다. 특히 여러 명의 신규 플레이어들을 추천한 기존 플레이어는 추천한 인원에 따라 추가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