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현대자동차와 제휴 마케팅 실시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11월 1일, 현대자동차와 제휴를 맺고 신작 모바일 레이싱 게임 ‘프렌즈레이싱’의 프로모션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26일 출시한 ‘프렌즈레이싱’ 출시를 기념해 진행하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자동차’라는 공통 요소를 활용해 2030 타깃층에게 새로운 방식으로 게임과 제품을 알리겠다는 계획이다. 양사는 이번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약 6개월간 다채로운 제휴 프로모션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프렌즈레이싱’은 11월 1일부터 30일까지 1차 프로모션으로 게임 내 아이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3일 이상 게임에 접속한 유저들과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 전원에게 현대자동차의 신차 ‘더 뉴 아반떼’의 모습을 본딴 ‘카트 바디’와 ‘휠’ 이용권을 지급한다.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핵심 콘텐츠 ‘비무’, ‘레이드’ 등 정보 공개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은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개발사 체리벅스) 브랜드 사이트에 비무, 레이드, 필드 보스 등 신규 게임 정보를 업데이트 했다고 1일 밝혔다.

‘비무’는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의 핵심 PVP 콘텐츠 중 하나로 원작의 1대1 모드 외 2대 2 모드를 추가로 구현했다. 2대2 모드의 경우 교체, 난입 등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레이드’는 2종으로 16명이 함께 던전을 공략하는 콘텐츠다. 던전 별 특징이 다른 보스의 등장과 곳곳에 배치된 다양한 전략 요소를 통해 전략적 던전 공략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카루스M, 정식 서비스 100일 기념 이벤트 실시

위메이드이카루스(대표 장현국)가 개발하고 위메이드서비스(대표 송모헌)에서 퍼블리싱하는 모바일MMORPG 이카루스M이 2일 정식 서비스 100일을 맞이한다.

이카루스M은 100일 동안 게임을 즐긴 이용자들의 성원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1일부터 4일 동안 이용자들에게 ‘펠로우 강화석’, ‘복원석’, ‘물약’, ‘결정’ 등 약 22개의 아이템이 들어있는 ‘종합 선물 세트’를 지급한다.

오버워치, 경쟁전 시즌 13 시작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 경쟁전 시즌 13이 오늘 시작됐다고 1일 밝혔다.

신규 경쟁전의 시작과 함께 플레이어들은 배치 경기를 통해 본인의 실력을 점검하고 더 높은 경쟁전 점수와 등급을 위해 새롭게 경쟁하게 된다. 10번의 배치 경기를 완료하면 이번 시즌 전용 스프레이와 플레이어 아이콘을 획득한다. 

경쟁전 시즌 13 종료 후 상위 500명에 포함된 우수 플레이어는 플레이어 아이콘과 애니메이션 스프레이를 추가로 얻을 수 있다.

뮤 온라인, 알을 품은 몬스터 이벤트 실시

웹젠은 11월 1일부터 15일 정기점검 전까지 ‘뮤 온라인’에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신규 프리미엄 뮨 ‘헤우드’를 추가하고, 지정된 사냥터에서 특정 몬스터를 사냥하면 다양한 뮨과 게임 아이템 획득이 가능한 ‘알을 품은 몬스터’ 이벤트를 진행한다.

캐릭터의 능력치를 높여주는 ‘뮨’은 ‘뮤 온라인’의 독특한 펫 시스템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프리미엄 뮨 알을 구매하면 확률적으로 ‘헤우드’를 얻을 수 있다. ‘헤우드’는 정해진 요일마다 캐릭터의 ‘스킬 공격력’을 높여주는 뮨으로 획득 후 30일 동안에는 능력치가 20배 상승한다.

‘알을 품은 몬스터’ 이벤트를 통해서는 일반 뮨 ‘보물함’과 ‘후크’를 얻을 수 있다. 해당 뮨은 특정 시간대에 출현하는 ‘달토끼’, ‘복주머니’, ‘불꽃유령’ 3종의 이벤트 몬스터를 사냥했을 때 확률적으로 획득 가능하며, 정해진 시간에 ‘아이템 수리비 감소’, ‘공격 스킬 사용’ 등의 기본 능력을 캐릭터에 부여한다.

블레이드2, 페어리 등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액션스퀘어(대표 박상우)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액션 RPG ‘블레이드2’에 ‘페어리’, ‘장비 분해’, ‘강화 전환’ 등의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먼저 ‘페어리’는 ‘공격력 증가’, ‘원거리 피해량 감소’, ‘상태 이상 저항’ 등 영웅을 한층 더 강하게 만들어줄 이로운 효과를 발생시키는 일종의 펫 콘텐츠다. ‘니스’, ‘팡’, 리오’ 등 총 3종이 마련됐으며, 모험 모드에서 악몽 난이도 1-1 스테이지를 완료하면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선보인 ‘장비 분해’는 사용하지 않는 장비를 없애 ‘페어리’ 성장에 필요한 재료 ‘꺼지지 않는 빛’과 장비 강화 실패 시 레벨이 하락하는 것을 방지해주는 ‘수호의 결정’ 등을 얻을 수 있는 편의 기능이다.

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1주년 행사 개최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은 11월 3일부터 4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AGF 2018'에서  '페이트/그랜드 오더' 서비스 1주년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넷마블은 AGF 2018에 '페이트/그랜드 오더' 부스를 설치하고, 방문객과 이벤트 참여자에게 게임 경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여 이용자들이 현장에서 FGO 와 함께 하는 시간을 가진다.

액토즈소프트, 걸그룹 게임단 '아쿠아' 공개

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는 국내 최초 e스포츠 걸그룹 게임단 '아쿠아(AQUA)'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액토즈소프트가 운영하는 프로게임단 액토즈 스타즈 산하 '아쿠아'는 6인조 걸그룹 게임단으로, '케이팝스타6' 준우승 김혜림을 비롯해 '프로듀스 48'의 윤해솔, '믹스나인'의 백현주와 김시현, '프로듀스 101' 출신 유수아, 그리고 그룹 '라임소다'의 나승지 등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화제를 낳았던 멤버들로 구성돼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