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프리스타일’과 ‘프리스타일 2’ 자체 서비스 실시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프리스타일’과 ‘프리스타일 2’의 자체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일 전했다.

‘프리스타일’과 ‘프리스타일 2’의 유저는 향후 간단한 가입과 동의 절차를 통해서 기존과 동일하게 플레이가 가능하며, ‘프리스타일 2’의 경우 추가적으로 넥슨 채널링을 통해서도 서비스 된다.

라그나로크M, ‘울트라맨’과 콜라보레이션 실시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이하 라그나로크M)이 ‘울트라맨’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11월 1일부터 12월 6일까지 약 한 달간 실시된다. 1일부터 ‘울트라맨’ 한정 의상이 ‘매직 크리에이터 1호기’를 통해 30% 할인 판매된다.

또한 이벤트가 진행되는 기간 내 울트라맨 오브, 울트라맨 제로, 울트라맨 티가 및 우주 경비대 코스튬 또한 추가 선보일 예정이다.

넥슨, 2018 카트라이더 쇼케이스 참가자 모집

넥슨(대표 이정헌)은 인기 캐주얼 레이싱게임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이하 카트라이더)’의 오프라인 행사 ‘2018 카트라이더 쇼케이스’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오는 24일 오후 2시부터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개최되는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카트라이더’의 겨울 업데이트 내용을 소개하고, 참가 유저를 위한 다양한 현장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입장권은 2일 오후 5시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위메이드, ‘지스타 2018’ B2B 전시관 조감도 공개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와 위메이드서비스(대표 송모헌)가 오는 11월 15일부터 18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에서 개최되는 ‘지스타 2018’ B2B(Business to Business) 전시관에 40부스로 참가한다.

부스는 변화된 위메이드의 기업 브랜드와 비전을 보여주는 ‘브랜드관’과 이카루스M을 비롯해 미르IP로 개발 중인 게임을 엿볼 수 있는 ‘콘텐츠관’으로 구성됐다.

특히, 오픈 라운지로 형태로 구성된 부스는 방문객 누구나 원활한 상담이 가능하며, 비즈니스 공간과 더불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휴게 공간도 제공한다.

카카오게임즈, ‘지스타 2018’ 이벤트 페이지 오픈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금일(2일) ‘2018 G-STAR 함께해요 카카오게임!’ 이벤트 페이지를 오픈했다.

이번 이벤트 페이지는 ‘지스타 2018’에 참가하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와 ‘프렌즈레이싱’의 주요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사전 이벤트 참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먼저 B2C관에 100부스 규모 전시관을 운영할 예정인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는 관람객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40인 대전을 상시 운영한다. 

여기에 11월 15일과 16일에는 유명 BJ가 직접 참여하는 아프리카TV BJ 멸망전 시즌5 파이널 경기를 부스에서 직접 진행해, 관람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로스트아크, 공개서비스 서버 오픈 일정 공개

로스트아크’가 공개서비스 당일 서버 오픈 일정을 공개했다. 로스트아크의 공개서비스는 오는 11월 7일시작되며 서버 오픈 시각은 오후 2시다.

로스트아크는 현재 사전 예약과 사전 캐릭터 생성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전 캐릭터 생성 이벤트는 오는 11월 5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들은 추첨을 통해 최신형 그래픽 카드 등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넥슨, 신규 해양 어드벤처 게임 ‘데이브’ 내셔널지오그래픽 협업 개발

넥슨(대표 이정헌)은 네오플(대표 노정환) STUDIO42(스튜디오포투)의 신작 모바일게임 ‘데이브’를 내셔널지오그래픽과 협업하여 개발한다고 2일 밝혔다.

‘데이브’는 픽셀 그래픽으로 아름답게 재현된 해양 생태계와 그 아래 숨겨진 미지의 문명을 탐사하는 해양 어드벤처 게임이다.

넥슨은 내셔널지오그래픽과의 협업을 통해 게임의 배경이 되는 지역을 함께 선정하고, 해당 지역의 다양하고 풍부한 생태 자료와 내셔널지오그래픽이 보유한 아름다운 바다 이미지를 제공 받는다.

또한, 동남아시아의 고대 문명에 대한 자료 고증과 이에 기반한 가상 문명을 설계하는 등 가상의 해저 문명을 기획한다. 뿐만 아니라, 각종 다이빙용 장비와 사용 가이드를 제공 받으며, 론칭 시점에는 내셔널지오그래픽의 다양한 채널을 통해 노출하는 등 마케팅 협업도 진행할 예정이다.

오버히트, ‘아이즈원(IZ*ONE)’ 데뷔 기념 이벤트 실시

넥슨은 2일 ‘오버히트’에서 신인 그룹 ‘아이즈원(IZ*ONE)’의 첫 데뷔곡 공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버히트와 ‘아이즈원(IZ*ONE)’의 콜라보 마케팅 일환으로 진행됐으며, 11월 12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해 ‘모험 10회 완료’, ‘토벌전 2회 완료’, ‘결투장 3회 입장’ 등 특정 미션을 완료하면 ‘아이즈원(IZ*ONE)’ 사인이 담긴 ‘브로마이드’와 ‘폴라로이드 사진’ 등 다양한 굿즈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11월 7일까지 스페셜 던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티켓으로 ‘4성 서포터 전설 영웅’ 및 ‘영웅 성장 재료’를 얻을 수 있으며, ‘아이즈원(IZ*ONE)’ 멤버 ‘권은비’ 캐릭터가 등장하는 이벤트 던전을 완수하면 ‘48 티켓 투’를 지급, 획득한 티켓으로 ‘프듀48 선물 상자’를 소환해 프로듀스48 이벤트 ‘크리스탈’을 획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