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11.15 목 10:26
상단여백
HOME 보도자료
오버워치, 신규영웅 '애쉬' 및 단편 애니메이션 '재회' 공개
최호경 기자 | 승인 2018.11.03 07:23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블리즈컨 2018에서 오버워치의 29번째 영웅 ‘애쉬(Ashe)’와 신규 단편 애니메이션 ‘재회’를 3일 공개했다.

오버워치에 29번째로 합류할 ‘애쉬’는 바이퍼 소총으로 무장한 다재다능한 능력을 갖춘 공격 영웅이다. 악명 높은 무법자 집단인 데드락 갱단의 두목인 ‘애쉬’는 비조준 사격으로 적을 신속하게 공격하거나, 조준경을 이용한 정조준 사격으로 큰 피해를 줄 수 있다. 다이너마이트를 던져 폭발시키거나, 충격 샷건으로 적 또는 자신을 뒤로 밀쳐내며 기동성을 높일 수도 있다. 특히, 도움이 필요할 때면 든든한 옴닉 동료인 밥을 호출해 함께 전투를 치른다.


단편 애니메이션 ‘재회’도 전세계 최초로 공개됐다. 재회에서는 열차 강도사건으로 인해 옛 동료와의 미해결 일을 청산할 기회를 얻은 맥크리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66번 국도를 배경으로 한 본 단편 애니메이션에는 맥크리의 옛 동료로 이날 공개된 새로운 영웅 ‘애쉬’ 등이 등장한다. 

한편, 오버워치는 이날 블리즈컨 2018 사전 방송을 통해 인기 영웅인 루시우를 활용한 ‘루시우 오즈(Lúcio-Oh’s)’ 시리얼을 공개했다. 게임 속 루시우의 스프레이에 있는 ‘루시우 오즈’가 켈로그(Kellogg)와의 협력을 통해 탄생했다. 루시우 대사 중에도 “시리얼은 루시우 오즈”라는 대사가 이미 있다.

최호경 기자  press@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호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