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의 라인업이 늘어나고 e스포츠 종목이 늘어남에 따라, ‘블리즈컨’의 규모도 함께 성장하고 있다.

올해는 약 4만 명의 관객들이 ‘블리즈컨 2018’이 개최된 애너하임 컨벤션 센터를 찾았다.

특히, ‘블리즈컨 상점’은 현장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물품을 판매하면서 많은 관객들이 몰려 행사 기간 내내 성황을 이루고 있으며, ‘오버워치’를 비롯해 ‘스타크래프트’, ‘월드오브워크래프트’ 등의 e스포츠가 진행되는 홀은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루었다.

이 밖에도 게임 속에서 나온듯한 고퀄리티의 코스프레와 블리자드 게임의 신규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 역시 눈길을 사로잡았다. 블리즈컨 현장의 뜨거운 분위기를 게임인사이트가 사진으로 담아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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