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11.15 목 10:26
상단여백
HOME 보도자료
[이벤트&소식]아이온, 서비스 10주년 이벤트 및 세븐나이츠2, 라이브 토크쇼 개최
송진원 기자 | 승인 2018.11.07 19:44

런닝맨 히어로즈, 시범 테스트 참가자 모집

넥슨(대표 이정헌)은 라인프렌즈(대표 김성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신작 ‘런닝맨 히어로즈’의 시범 테스트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다고 7일 밝혔다.

오는 26일까지 테스트 신청 페이지를 통해 ‘런닝맨 히어로즈’의 비공개 시범 테스트에 참가할 수 있다. 이번 테스트는 한국을 비롯해 대만, 동남아 전 국가에서 안드로이드OS 이용자를 대상으로 연내 진행될 예정이다.

엠게임, 진열혈강호 홍보 영상 최초 공개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가 개발 중인 ‘진열혈강호’의 홍보 동영상을 7일 엠게임 포털과 동영상 서비스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

‘진열혈강호’는 엠게임의 대표 온라인게임 ‘열혈강호 온라인’을 10년 이상 서비스해 온 개발과 서비스 역량을 모바일로 옮긴 기대작으로 현재 개발 막바지 단계다.

홍보 영상에는 PC 화면에서 나온 ‘열혈강호 온라인’의 한비광 캐릭터가 ‘진열혈강호’ 모바일 화면 속에 들어가며 게임 플레이 화면을 보여준다.

미르의 전설2, 2018 환영서버 오픈

와이디온라인은 전기아이피(대표 장현국)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미르의 전설2’가 경험치를 빠르게 높일 수 있는 ‘2018 환영서버’를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환영서버는 모든 레벨의 유저가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 서버로 기존 서버 대비 아이템 획득률 300% 상향 및 높은 경험치 획득의 기회를 선사한다. 또한 낚시만으로 최대 75레벨을 달성할 수 있는 환영서버 전용 낚시 콘텐츠 및 특정 시간 동안 패널티 없이 유저 간 PvP 경쟁을 즐길 수 있는 성소쟁탈전 등 다양한 콘텐츠들도 만나볼 수 있다.

환영서버는 오는 12월 5일까지 오픈하며 이벤트 종료 후 환영서버에서 획득한 경험치의 60%를 기존 서버로 이전할 수 있다.

넷마블, '세븐나이츠2 버츄얼 라이브 토크쇼' 개최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은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열리는 지스타2018에서 세븐나이츠2 버츄얼 캐릭터 '렌'의 라이브 토크쇼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버츄얼 라이브 캐릭터는 3D나 2D 캐릭터가 모델링 데이터와 실시간 모션캡쳐, 안면인식 기술을 통해 실시간으로 자연스러운 표정이나 행동이 가능한 기술로, 이번 지스타에서는 '세븐나이츠2(개발사 넷마블넥서스)'의 히로인 렌이 버츄얼 라이브 캐릭터로 등장해 참관객들과 라이브 토크쇼를 진행한다.

이번 토크쇼는 지스타 기간 매일 1회 진행하며, 자세한 일정은 넷마블 지스타 특별 페이지에 추후 안내될 예정이다.

로스트사가, 수험생 응원 이벤트 실시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에서 서비스하는 로스트사가가 7일부터 오는 15일까지 2019년도 대학수학능력평가를 맞아 수험생 응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로스트사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포털 사이트에 접속 후 게임명을 검색하거나 SNS 채널에서 해시 태그와 함께 응원 메시지를 공유하면 응원 포인트를 증정한다.

누적된 포인트에 따라 ‘+25 레어 영구장비 보급’, ‘유니크 장비보급’ 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로스트사가 수학능력 시험을 진행하고, 가장 빨리 모든 문제의 정답을 맞힌 이용자 200명을 선발해 ‘차원조각’ 500개, ‘레어 영구장비 보급’ 등을 선물한다.

블레이드앤소울, ‘다(多)드림 천명절’ 이벤트 실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블레이드앤소울(이하 블소)이 ‘다(多)드림 천명절’ 이벤트를 실시한다.

‘천명절’은 블소 세계관에 존재하는 명절이다. 블소의 4개 종족(건, 곤, 린, 진)이 어둠으로부터 인간을 보살피라는 하늘의 명을 받은 날이다. 유저는 12월 5일까지 천명절을 기념한 이벤트에 참여해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엔씨(NC)는 접속 기록에 따라 ‘다드림 화수분’을 제공한다. 유저는 ‘다드림 화수분’을 5시간에 한 번 열 수 있다. 개봉 횟수(20회, 30회, 40회)에 따라 보상(신규 천명절 의상 ‘현명’, ‘다드림 홍문신공 성장부적’ 등)을 받는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카카오프렌즈 컬래버레이션 상품 지급 이벤트 오픈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서비스하고,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에서 개발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가 이벤트 포인트 교환소에 ‘배틀그라운드 X 카카오프렌즈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추가하는 개편을 단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벤트 포인트 교환소’는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포인트를 사용해 교환소에 마련된 경품에 응모하거나, 아이템과 교환하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전용 이벤트다.

금일부터 12월 4일까지 선보이는 ‘이벤트 포인트 교환소’의 새로운 경품은, ‘배틀그라운드 X 카카오프렌즈’ 컬래버레이션 상품이다. 후드 집업, 라이언 인형, 슬리퍼, 담요, 레벨3 헬멧 핸드폰케이스, 노트북 파우치(13인치) 등 다양한 상품을 포인트로 응모할 수 있다.

아이온, 서비스 10주년 기념 이벤트 3종 공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아이온’이 서비스 10주년을 맞이해 7일부터 11월 28일까지 이벤트 3종을 진행한다.

엔씨(NC)는 아이템 보상 이벤트인 ‘데바님 포텐 터진 날’을 실시한다. 모든 이용자는 아이온 10주년 기념 쿠폰 2종(고귀한 날개깃, 전설 PVE 장비 풀세트)을 받을 수 있다. 2018년 7월 11일부터 11월 1일까지 인던 공략 경험이 없는 이용자는 ‘챌린지 열쇠’도 얻는다. 

모든 아이온 이용자는 ‘열열 플리마켓’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천족 이용자와 마족 이용자가 미션을 공동 수행할 수 있는 이벤트다. 열열 플리마켓은 라크룸 필드 종족 거점에 있는 ‘만남의 장소’ NPC를 통해 입장 가능하다. 

라그나로크 제로, 왕실사냥대회 이벤트 진행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PC MMORPG ‘라그나로크 제로’에서 왕실사냥대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매년 11월 진행되는 왕실사냥대회 이벤트는 금일부터 오는 21일까지 실시하며 50레벨 이상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이벤트 기간 동안 회복량 증가 옵션이 추가된 장비인 ‘룬 미드가츠의 영광’을 획득할 수 있으며, '스키아 카드', '니힐 카드' 등의 왕실 가족 카드 100장을 모으면 ‘스키아 네리우스 카드’, ‘니힐 M. 하이네 카드’ 등 고급 카드로 교환 가능하다.

또한 퀘스트를 완료하면 받을 수 있는 ‘선택의 장미’를 활용해 ‘레지아 헌팅’ 장비 및 ‘니힐 카드’, ‘아그네스 카드’ 등이 포함된 다채로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NPC ‘장인 시도루스’에게 장미 한 송이를 지급하면, 30분간 공격력 및 공격 속도가 증가하는 ‘신비한 힘을 품은 향수’ 효과를 제공한다.

송진원 기자  sjw@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진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