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카루스M, 길드전 업데이트

위메이드이카루스(대표 장현국)가 개발하고 위메이드서비스(대표 송모헌)에서 퍼블리싱하는 이카루스M이 9일 ‘길드전’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

길드전은 10명의 길드원이 한 팀이 되어 10분간 상대 길드와 결투하는 신규 콘텐츠다. 필드에 소환되는 몬스터와 석상 또는 상대 길드원을 처치해 포인트를 획득하는 방식으로,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22시부터 23시까지 진행된다.

또한, 길드 레벨은 길드전을 통해 획득하는 경험치로 상승 시킬 수 있다. 길드 레벨이 올라가면 길드원 전체의 전투력 향상 효과를 얻을 수 있고, 길드전 등급이 올라가면 길드원 전체에게 보상이 지급된다.

니드포스피드 엣지, ‘랩핑 꾸미기’ 업데이트

넥슨(대표 이정헌)은 EA Korea Studio(구: 스피어헤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Need for Speed™ EDGE(니드포스피드엣지)’에 ‘랩핑 꾸미기’를 업데이트했다고 9일 밝혔다.

랩핑 꾸미기는 자신의 취향에 따라 게임 내에서 제공하는 기본 문양과 로고 이미지 등을 조합해 만든 데칼(무늬)을 자동차에 입히는 콘텐츠다. 유저의 창의성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차량의 색상부터 재질까지 폭넓은 커스터마이징 기회를 제공한다.

에픽세븐, 글로벌 정식 런칭 실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이 전세계 140개국에 글로벌 정식 론칭을 실시했다.

중국과 일본을 제외한 전세계 모든 유저들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게임을 다운받아 플레이 할 수 있으며, 영어와 중문 번체를 지원한다. 또한, 글로벌 원빌드로 출시되어 모든 유저들이 같은 서비스 환경에서 플레이가 가능하다.

AxE(액스), 11월 21일 일본 출시

넥슨지티㈜(대표 신지환)는 자회사 ㈜넥슨레드(대표 김대훤)가 개발한 모바일MMORPG ‘AxE(액스)’를 오는 21일 일본에 정식 출시한다. 

또한 이날까지 사전예약자가 80만 명을 넘었다고 9일 밝혔다. 현지 출시명은 ‘페이스(FAITH)’다.

넥슨 일본법인이 지난 9월 12일부터 안드로이드 사용자를 대상으로 진행 중인 사전예약자도 80만 명을 돌파했다. 지난 10월 25일 사전예약자 40만 명을 넘어선 바 있다. 9일부터는 애플 앱스토어 사전예약도 시작했다.

하운즈:리로드, 신규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은 온라인 게임 ‘하운즈:리로드’에 신규 파츠, 아바타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ST 멀티 파츠’는 하나의 파츠로 생명력 패시브와 생명력 액티브의 2가지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아이템이다. 생명력 패시브는 최대 체력 증가 및 잠재 생명력 증가 효과가 있어 체력이 약한 캐릭터에 유용하게 활용되며, 생명력 액티브의 경우 체력회복 및 활력 무제한 효과를 지닌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