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2.2 금 20:15
상단여백
HOME 인사이트 최신뉴스
CBT 앞둔 ‘배틀리그’ 브랜드 사이트 오픈
정나래 기자 | 승인 2014.09.05 15:51

바른손이앤에이(대표 박진홍)가 글로벌 판권을 보유하고 소프트네트(대표 김성익)가 개발 중인 모바일 액션 RPG <배틀리그>의 브랜드 사이트(http://m.barunsonena.com/game/battleleague)가 5일 공식 오픈했다.

금일 공개된 브랜드 사이트에는 <배틀리그>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의 정보와 게임의 배경 스토리를 비롯해 <배틀리그>가 가진 다양한 특징들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세계 게임 아트 공모전인 ‘도미넨스워 5’의 2D 부문 대상 수상자 안상훈 아티스트가 제작한 매력적이고 개성 있는 캐릭터들의 일러스트와 정보가 공개됐다. 조르디, 실비아, 인페르노, 세인트, 데스 등 총 5종의 캐릭터가 먼저 공개됐으며 나머지 캐릭터들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배틀리그>는 최대 6명이 실시간 멀티플레이 대전을 즐길 수 있는 횡스크롤 액션 RPG로서 2D로 구현되어 극강의 액션 쾌감을 선사하는 그래픽과 모바일에 최적화된 조작, 모바일 게임 최초의 스킨 시스템 등 모바일 액션 게임에 목마른 유저들의 욕구를 채워줄 다양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서로가 적이 되어 그 중 최고의 1인을 가리는 전장 모드, 게임을 진행하며 각 캐릭터의 스토리와 세계를 체험하고 거대 보스와 혈투를 벌이는 스토리 모드, 동료와 전략적인 플레이를 펼쳐 적의 건물을 파괴시켜 승리하는 콜로세움 모드 등 다양한 모드를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횡스크롤 액션 RPG <배틀리그>는 9월 중 비공개 베타테스트(CBT)를 실시할 예정이며, 테스터 신청도 브랜드 사이트(http://m.barunsonena.com/game/battleleague)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20140905133559_7562.jpg

정나래 기자  lemoni1202@naver.com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나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