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펍, 쥬얼리 타이쿤: 매치3 소프트 론칭

게임펍은 신작 모바일 퍼즐게임 ‘쥬얼리 타이쿤: 매치3’를 글로벌 142개국에 소프트 론칭했다고 16일 밝혔다.

게임펍의 캐주얼 게임 브랜드 펍콘을 통해 선보이는 ‘쥬얼리 타이쿤: 매치3’는 보석 가게를 배경으로 반짝이는 보석 블록을 제거하는 매치3 퍼즐 게임이다. 유저는 주어진 이동 횟수만큼 보석을 움직여 손님이 원하는 보석과 귀금속을 매치하면 골드를 얻을 수 있고, 폭탄 브로치, 무지개 펜던트 등 특수 보석을 활용해 게임을 유리하게 이끌어 나갈 수 있다.

카이저, 두 번째 특화서버 ‘발로르’ 오픈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의 모바일게임 ‘카이저(KAISER)’에 두 번째 특화서버 ‘발로르’를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발로르는 캐릭터의 빠른 성장을 돕고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한 특화 서버다. 일반 서버와 달리 추가 경험치 3배 혜택을 제공하고 게임에서 얻을 수 있는 아이템 획득 확률을 크게 높인 점이 특징이다.

또 발로르 서버 유저와 PK를 진행한 후 캐릭터가 사망하면 경험치 일부가 차감되고 거래 가능한 속성을 가진 아이템을 떨어트리는 등 경쟁과 협동의 재미를 강화했다. 특히 수배자 상태인 캐릭터를 처치하면 일정 확률에 따라 거래 가능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서든어택, 신규 맵 ‘아울렛’ 오픈 및 박준형 캐릭터 출시

넥슨은 16일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에 대형 매장을 배경으로 하는 신규 폭파미션 맵 ‘아울렛’을 추가하고, 최근 예능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BAAAM형’ 박준형 캐릭터를 선보였다.

먼저 신규 맵 ‘아울렛’은 생활 속 친숙한 대형 매장을 콘셉트로, 넓고 복잡한 공간에서 교전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맵은 돌격소총과 저격총이 유리한 지점으로 각각 나뉘어져 있어 세밀한 전략을 펼칠 수 있다. 맵 ‘아울렛’은 비슷한 실력을 가진 유저와 자동 매칭되는 시스템 ‘랭크전 시즌4’에서도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최근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박준형이 ‘서든어택’ 캐릭터로 등장한다. 박준형 캐릭터는 레드와 블루 진영으로 나뉘며, 새로운 감정 표현 3종과 캐릭터 세트 효과 등을 갖는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