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널 블레이드, '귀신의 문' 등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서비스하고, 스카이피플(대표 박경재)이 개발한 모바일RPG ‘파이널 블레이드’가 20일 신규 콘텐츠 ‘귀신의 문’ 등을 업데이트 했다.

파이널 블레이드 유저는 오늘부터 12월 17일까지 ’귀신의 문‘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귀신의 문은 난이도 4종(초급, 중급, 상급, 최상급)으로 구성된 모험 스테이지다. 유저는 모험 지역 ‘도화만령진’에서 얻은 ‘혼불’을 사용해 귀신의 문에 입장할 수 있다. 스테이지 공략 결과에 따라 ‘괴성 호리병’, ‘치치 호리병’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고래밥: 버블샷, 12월 출시

게임펍은 자사가 개발한 인기 과자 고래밥 IP(지식재산권) 기반 신작 모바일 게임 서비스명을 ‘고래밥: 버블샷’으로 확정하고, 내달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아울러, 출시에 앞서 전 세계 143개국에서 사전등록을 실시한다.

버블슈터 장르 게임인 ‘고래밥 버블샷’은 바닷속 보물을 혼자 차지하기 위해 고래 대장 라두를 배신한 무서운 상어 후크가 바다를 깨끗하게 만들어주는 스타피들을 모두 납치, 라두와 함께 이들을 구하기 위한 모험을 떠난다는 스토리를 배경으로 진행된다. 

유저들은 같은 색 버블을 3개 연결하면 사라지는 룰을 바탕으로 버블속에 갇혀 있는 스타피들을 모두 구출해 미션을 완료하면 된다.

에브리타운 for Kakao, 신규 생산시설 7종 추가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여성향 소셜 게임 에브리타운 for Kakao(이하 에브리타운)가 11월 정기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우선 신규 생산시설이 대량으로 업데이트 됐다. ‘성 주세페의 케이크’라 불리는 이탈리아의 전통 후식 ‘체폴라 전문점’과 쌉쌀한 아메리카노에 달콤한 휘핑 크림을 얹은 ‘비엔나 커피 전문점’을 비롯해, 프리미엄 공장 ‘프리미엄 새우 양식장’, 테마파크 ‘동물원(알파카)’과 ‘스키장’이 새롭게 추가됐다. 아울러 리조트 ‘바스티드 팰리스’와 랜드마크 ‘깊은 산 속 옹달샘’도 함께 선보였다.

조합원 패키지와 VIP 패키지의 혜택도 업그레이드됐다. 업데이트 이후부터 VIP/조합원 패키지를 구입하면 기존 혜택과 더불어 연구 포인트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고, 조합원 패키지 구매자는 연구포인트를 무작위로 획득할 수 있는 랜덤박스를 매일 1골드로 얻을 수 있다.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 신규 서버 ‘로터스마쉬’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와 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는 공동 퍼블리싱하는 동화 같은 콤보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에서 신규 서버 ‘로터스마쉬’를 업데이트했다고 20일 밝혔다.

신규 서버 ‘로터스마쉬’는 캐릭터와 장비의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서버로, 캐릭터 생성과 동시에 50레벨을 달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50레벨 달성 시,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의 핵심 콘텐츠인 ‘드래곤네스트’를 즉시 경험할 수 있고, ‘+45레벨 만티코어 장비’ 등 정착 지원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는 신규 서버 오픈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27일까지 일일 미션 클리어 시 제공되는 ‘카니발포인트’ 모아 희귀 탈 것인 ‘알파카’로 교환할 수 있다.

넥슨, ‘마블 배틀라인’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20일 마블 IP(지식재산권) 기반 전략 카드 배틀 모바일게임 ‘마블 배틀라인’의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먼저, 최고레벨을 30에서 40까지 확장하고, 스토리 신규 챕터5와 ‘특수 임무’ 등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했다. 이번에 오픈된 챕터에서는 ‘마블’ 최강의 빌런이 등장하여 대결하게 되는 1막의 결말 스토리가 전개된다.

또한, 새로운 특수 임무를 통해 플레이의 목적성을 부여하고, 보다 강화된 보상을 제공한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22일부터 오는 12월 5일까지 ‘출석 이벤트’를 통해 ‘아이언맨(블랙&골드 아머) 리더 캐릭터’를 지급하고, ‘아레나 이벤트’를 통해 ‘블랙 위도우(스페이스 수트) 리더 캐릭터’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