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 ‘패션 코디왕’ 선발 대회 실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테일즈런너’(개발사 라온엔터테인먼트)에 유저들이 자신의 코스튬을 마음껏 뽐낼 수 있는 ‘패션 코디왕’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패션 코디왕은 매달 새롭게 제시되는 주제에 맞게 유저들이 나만의 코디를 선보이는 이벤트다. 매달 초 제시되는 주제에 맞는 코디를 유저들이 제출하고, 15일까지 유저들의 투표를 통해 최고 코디를 선발한 뒤 새로운 주제를 선정하는 과정을 반복할 예정이다. 유저들의 심사는 총 16종의 후보 코디들의 토너먼트로 진행, 가장 낮은 승률의 유저부터 탈락된다.

또한, 신규 아이템으로 ‘신비한 타로카드 스페셜’이 추가됐다. 운명을 보여주는 신비한 타로카드와 숨겨져 있던 마지막 한장의 ‘광대 카드’로 유저들의 운명이 최종 결정될 전망이다.

스마일게이트 PC방, 9500 가맹점 돌파…로스트아크 서비스 무료 2주 연장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스마일게이트 PC방이 9500 가맹점을 돌파했으며, 이를 기념해 PC방 무료 서비스 이벤트를 2주간 연장한다고 21일 밝혔다.

스마일게이트는 로스트아크의 PC방 서비스에 대한 PC방 점주들의 많은 관심에 보답하고, PC방 활성화를 지원하기 위해 현재 진행 중인 로스트아크 무료 서비스 기간을 2주 더 연장할 계획이다. 또한 유저가 누적 80시간 플레이시 탈것인 황금 풍뎅이를 획득할 수 있는 PC방 접속 이벤트도 내달 12일까지 연장한다고 덧붙였다.

열혈강호 온라인, 서비스 14주년 기념 이벤트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코믹 무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열혈강호 온라인’의 서비스 14주년을 맞아 오늘 21일부터 오는 28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우선, 이벤트 기간 동안 몬스터를 사냥하고 촛불 및 14주년 초콜릿과 캔디를 모으면 생명력 20% 증가 아이템, 공격력과 방어력이 10% 상승하는 효과를 제공한다.

같은 기간 현발파 마을에 배치된 초대형 생일 케익 앞에서 스크린샷을 찍으면 대몬공격력, 대몬방어력 및 경험치와 기연이 상승한다.

또, 특정 의뢰(퀘스트)를 완료하면 대몬공격력, 대몬방어력, 경험치가 대폭 상승하는 생일 케익 모양의 령수(펫)들을 선물하고, 령수 인기 투표를 실시해 능력치 상승 효과를 추가로 지급한다.

블리자드, 블랙 프라이데이 할인 이벤트 시작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오버워치, 디아블로 III, 스타크래프트 등 다양한 블리자드 게임들과 Battle.net 앱을 통해 제공되는 데스티니 가디언즈와 콜 오브 듀티: 블랙옵스4를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블랙 프라이데이 할인이 오늘 시작됐다고 밝혔다.

게임에 이어 각종 블리자드 의류, 피규어, 액세서리 등을 판매하는 블리자드 기어 스토어도 같은 기간 동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늘부터11월30일(태평양 표준시 기준)까지 블리자드 기어 스토어 블랙 프라이데이 카탈로그에서는 다양한 블리자드 제품들을 최대 7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넵튠, 스틸에잇에 50억 규모 추가 지분 투자

넵튠(대표 정욱)은 스틸에잇(대표 서경종)에 50억 원 규모의 추가 지분 투자를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넵튠은 지난 5월 콩두컴퍼니(현 스틸에잇)에 95억원을 투자하며 지분 26.4%를 인수한 바 있다. 이번 추가 투자는 스틸에잇의 e스포츠 사업 확장을 위한 양사의 논의를 통해 결정됐으며, 넵튠은 이로써 스틸에잇 지분 총 33.7%를 확보하게 된다.

스틸에잇 서경종 대표는 “이번 투자를 통해 e스포츠 구단 사업에 적극적인 투자를 진행할 예정이며, 대규모 투자를 통해 글로벌 e스포츠 리더가 될 수 있는 명문 구단으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넵튠 정욱 대표는 “높아지는 e스포츠의 위상과 ‘보는 게임’ 시장의 성장을 촉진시키기 위해 더 많은 자원이 필요할 것으로 판단했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