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쓰론,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은 26일 아이언쓰론이 ‘대륙 점령전’과 ‘블러드 문 워’ 등 새로운 전투 콘텐츠를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인 ‘대륙 점령전’은 모든 왕국(서버) 영주들이 ‘대륙 내 48개 도시 거점을 쟁탈하여 대륙 1인자의 위치를 놓고 경쟁하는 완전히 새로운 전쟁 콘텐츠다. 아이언쓰론 각 왕국 내 상위 세력 24개 연맹이 ‘제국’이라는 그룹 단위를 이끄는 리더 연맹이 되어 경기를 이끌어 가게 된다.

9월 14일에 처음으로 실시되는 대륙 점령전은 하루4시간씩 3일에 걸쳐 진행되며, 종료 시점에 가장 많은 도시를 점령한 제국이 승리한다. 최종 승자가 된 제국에는 막대한 골드가 지급되며, 참여한 모든 연맹과 영주들에게는 다양한 보상이 주어진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에는 새로운 왕국간 경쟁 콘텐츠인 ‘블러드 문 워’도 새롭게 추가됐다. 각 영주들은 소속된 왕국 영토를 벗어나 ‘블러드 문’이라는 KvK 특별서버에서 7일간의 전투를 펼치게 된다. 참가하는 각 왕국들은 첫 3일 동안 몬스터 사냥, PVP 자원 채집, 왕성 점령 등을 통해 획득하는 점수로 경쟁을 펼친다. 

하운즈:리로드, 신규 미션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은 ‘하운즈:리로드’에 신규 미션, 방어구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신규 미션 ‘메인 5-2 조력자들’은 최종 목적지까지 맞으면 즉사하는 지뢰 구간을 피하면서 윅브로크들을 소탕해야 하는 것이 임무로 주어진다. 미션 보상으로는 엘리트 재료 랜덤박스, 하급 ST 재료 랜덤박스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방어구 ‘5T 켈베로스’는 방어력만 있는 기존 방어구와 달리 공격력과 방어력이 통합 구현된 장비로 전투 상황에 맞춰 보다 전략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컴투스, 낚시의 신 신규 월드맵 ‘아이슬란드’ 업데이트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3D 리얼 낚시 게임 ‘낚시의 신’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맵 ‘아이슬란드’가 새롭게 추가되며, ‘아이슬란드’에서 최고의 낚시 스팟으로 불리는 ‘레이캬비크’와 ‘이사프외르뒤르’, ‘비크이뮈르달’ 지역도 오픈했다.

복싱스타, 최상위 리그 등 대규모 업데이트

네시삼십삼분(대표 한성진)이 서비스 중인 모바일 스포츠 게임 복싱스타가 최상위 단계인 리그와 스토리 모드 지역을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또 캐릭터 최고 레벨이 상향되고, 신규 장비와 기술 등이 새롭게 선보였으며 이용자 편의성도 개선됐다.

먼저 복싱스타에 리그 9이 새롭게 열렸다. 리그는 다른 이용자들과 대전을 즐길 수 있는 모드로 대전 점수인 스타포인트에 따라 랭킹과 소속 리그가 결정된다. 리그 9는 스타포인트 3,800점 이상 기록한 이용자들이 속한 최상위 단계다. 이용자들은 새로운 리그의 업적을 달성하면 새 트로피를 받을 수 있다.

그리고 스토리 모드가 11 지역부터 14 지역까지 추가됐다. 각 신규 지역에 등장하는 보스 캐릭터를 이기면 새 코스튬 획득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