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러거, 12월 맞이 선수 업데이트 진행

네오위즈(대표 문지수)가 서비스하고 와이즈캣(대표 남민우)이 개발한 온라인 야구게임 ‘슬러거’가 12월을 앞두고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먼저, ‘대성불패’로 유명한 전 한화 이글스 투수 구대성 선수가 슬러거 내 최고 높은 등급인 ‘해외파’ 등급으로 출시됐다. 구대성 선수가 보유한 신규 체인지업 구질도 게임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2018 KBO 정규 시즌에서 맹활약을 펼친 두산 베어스 양의지 선수도 월드 등급으로 선보이며, 2018년 신규 올스타 등급 선수들도 출시됐다. 특히 올해에는 슬러거 최초 외국인 선수가 올스타 등급에 포함됐다.
  

섀도우버스, 제 10탄 카드팩 신규 카드 추가

사이게임즈코리아(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는 대전형 온라인 CCG ‘섀도우버스’의 제 10탄 ‘Omen of the Ten / 열 개의 재앙’의 신규 추가 카드를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제 10탄 ‘Omen of the Ten / 열 개의 재앙’ 신규 추가 카드는 공식 카페를 통해 ‘이계의 섭리’와 ‘구원의 성사자’, ‘신궁의 좌천사 리리엘’ 등이 먼저 공개됐다. 

사이게임즈코리아는 신규 카드 추가를 기념해 오는 12월 26일까지 튜토리얼을 완료하고, 게임을 플레이 한 모든 유저들을 대상으로 ‘Omen of the Ten / 열 개의 재앙’ 카드팩 티켓 5장을 지급한다.

카카오게임즈-네이버웹툰, 모바일 액션 RPG 신작 ‘외모지상주의’ 정식 출시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와이디온라인(대표 변종섭)이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신작 ‘외모지상주의’를 27일 정식 출시했다.

네이버웹툰(대표 김준구)에서 연재 중인 최고 인기 웹툰 ‘외모지상주의’(작가 박태준)의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외모지상주의’는 사전 예약자 120만 명 이상을 모은 작품으로, 주인공 ‘박형석’이 두 개의 몸을 사용하게 되면서 벌어진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특히 ‘박형석’, ‘바스코’, ‘홍재열’, ‘이진성’, ‘박하늘’, ‘이태성’, ‘진호빈’ 등 15종의 캐릭터가 그대로 등장할 뿐만 아니라, 웹툰에서 보여준 개성을 적극 반영한 스타일의 액션을 펼치는 등 박태준 작가가 창작한 원작의 특장점을 게임에 녹여냈다.

또한 원작 이야기에 따라 전투가 진행되는 ‘스토리 모드’를 비롯해, ‘BJ유이’를 보호하는 것이 목표인 ‘BJ 호위’, 아르바이트를 통해 유용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형석이의 하루’ 등 에피소드를 재현한 다양한 방식의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외모지상주의’의 출시를 기념해, ‘스토리’ 모드에서 1-3 에피소드를 완료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패션과 인싸’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선물한다. 

마이리틀셰프, 일본식 푸드트럭 업데이트 

조이맥스(대표 이길형)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마이리틀셰프>가 오늘(27일) 신규 테마 ‘일본식 푸드트럭’을 공개했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일본식 푸드트럭’은 문어와 소스가 어우러진 ‘다코야키’ 식재료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오코노미야키’ 등 간단하게 즐기는 일본식 요리를 비롯해 ‘어묵’, ‘튀김’ 등의 서브 메뉴 레시피를 선보인다.

여기에 단정하고 따뜻한 분위기의 인테리어 소품들로 나만의 푸드트럭을 꾸밀 수 있으며, 뷰티샵에서 길거리 의상과 닌자 캣을 만나볼 수 있다.

블레이드, 결투의 장신구 등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는 27일, 블레이드2에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인 ‘결투의 장신구’는 PVP(Player vs Player) 전용 장비로, ‘결투의 목걸이’, ‘결투의 반지’, ‘결투의 벨트’ 등 3종이다. 유저들은 ‘결투의 장신구’를 장착하고 일대일 대전, 팀 대전, 점령전 등 경쟁 콘텐츠에 참여할 경우, 공격력 및 방어력 상승 등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영웅의 각종 능력치를 성장시킬 수 있는 ‘진급’ 및 ‘날개’ 시스템의 새로운 계급 ‘수호자’와 ‘7성 날개’가 추가됐으며, 실시간 4인 파티 던전 ‘레이드’와 반격 만으로 거대한 적을 상대하는 ‘반격 던전’이 기존 10에서 15로 각각 다섯 단계씩 확장됐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