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박지원)은 11일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스타일리쉬 액션 RPG ‘엘소드(Elsword)’에서 인기 캐릭터 ‘애드’의 2차 전직 캐릭터 ‘디아볼릭에스퍼’를 업데이트했다.

‘디아볼릭에스퍼’는 반항적인 천재 공학소년 ‘애드’의 세 번째 전직 라인 2차 캐릭터로, 한층 강력하고 기민해진 제어 기술과 폭넓은 공격 스킬을 구사하는 ‘매드사이언티스트’로 등장한다.

이번 여름 업데이트로 선보인 ‘애드’의 신규 전직 캐릭터 ‘타임트레이서’와 ‘디아볼릭에스퍼’로, 막강한 파괴력을 지닌 남성 캐릭터의 계보가 한층 탄탄해졌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엘소드’에서 신규 캐릭터 ‘디아볼릭에스퍼’로 전직하는 유저 전원에게 ‘+10강 무기’, ‘경험치 100% 메달’ 등 푸짐한 혜택이 포함된 ‘비밀큐브’를 이달 18일까지 지급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10분 이상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특별 아이템 ‘달빛이 깃든 무기’를 지급하고, 무기 강화 시 강화단계와 동일한 기능을 발휘하는 ‘강화부적’을 추가로 제공한다.

‘엘소드’의 ‘디아볼릭에스퍼’ 캐릭터 업데이트와 기념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엘소드’ 공식 홈페이지(elsword.nexon.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