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위드, 신세계 티저 사이트 오픈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중국의 완미세계가 개발하고 국내에 정식 서비스를 진행할 환생신화 모바일 RPG  ‘신세계(중국 현지 서비스명: 윤회결)’의 티저 페이지를 오픈했다.

티저 페이지에는 첫 페이지에 이름 입력을 하면, 웹툰 ‘신과 함께’에 등장하는 덕춘, 강림도령, 해원맥이 등장하며, 플레이어에게 ‘당신은 귀인입니다’ 라는 글귀를 전한다. 

이후 ‘12월 중 첫 번째 관문을 통과할 예정’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카페 게릴라 이벤트와 함께 공식 카페로 들어갈 수 있다. 

그라비티, 버스트 사전예약자 40만명 돌파

그라비티는 대만 인터서브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게임 ‘버스트’의 사전예약 10일 만에 신청자 40만 명을 넘어섰다고 4일 밝혔다.

그라비티는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유저들에게 ‘희귀 장비 보물상자’, ‘고급 영혼석 보물 상자’, ‘최고급 영혼석 보물 상자’를 100% 지급할 예정이다.

검과마법, 출시 나흘만에 일본 아마존 앱스토어 인기 1위 달성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지난달 30일 일본 아마존 앱스토어에 출시된 검과마법이 출시 나흘만에 해당 앱스토어 무료앱 인기 순위 1위에 올랐다고 4일 밝혔다.

이홍의 룽투코리아 게임사업본부장은 “검과마법이 일본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순조로운 출발을 보여주고 있어 매우 고무적이라고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베인글로리, 내년 초 윈도우와 맥 버전 출시

슈퍼이블 메가코프는 2019년 초 글로벌 베인글로리 4.0 업데이트와 함께 윈도우 및 맥 OS 버전을 출시해 크로스플랫폼을 열어 나갈 계획이라고 4일 밝혔다.

이에 앞서 중국 게임기업 넷이즈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중국 내에 베인글로리 4.0 크로스플랫폼을 출시할 계획이다.

유저가 선호하는 플랫폼을 선택하고 모든 장치와 입력 매커니즘에 대해 동등한 경쟁을 할 수 있는 환경을 목표로 하며, 2019년 초 모바일과 PC가 동일한 서버에서 경쟁할 수 있게 된다.

또한 윈도우와 맥 버전을 성공적으로 론칭한 이후 내년 말경 ‘베인글로리’ 콘솔 버전도 출시해 진정한 크로스플랫폼을 완성시킬 방침이다.

오크: 전쟁의 서막, 이마트24 프로모션 실시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오크: 전쟁의 서막(이하 오크)에서 이마트24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오크’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마트24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유저들에게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마트24에서 삼각김밥을 구매 시 오는 12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한 실버 보물, 화려한 보석주머니, 20만 KR, 순금 보물 등의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이 증정되며, 유저는 이마트24에서 삼각김밥을 구매 후 받은 QR코드로 접속해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다.

플레로게임즈, ‘게이트식스’ 비공개테스트 사전예약 개시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게이트식스의 비공개테스트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안드로이드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참여를 원하는 유저는 CBT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테스트는 이달 중 실시 예정으로 신청자는 정식 론칭 사전 예약에도 자동으로 참여 된다

파이널 블레이드, 12월 신규 이벤트 4종 공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서비스하는 파이널 블레이드가 12월 이벤트 4종을 진행한다.

엔씨(NC)는 오는 19일까지 ‘겨울맞이 박타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저는 화면을 빠르게 터치해 박을 터뜨리는 미니게임을 하루 한 번 즐길 수 있다. 박을 열면 게임 내 재화(금화 50만개)와 ‘연말 대박 상자’ 등을 얻을 수 있다.

유저는 20일 오전 4시까지 ‘시크릿 쿠폰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게임 접속 후 쿠폰 코드를 입력하면 보상(청옥, 금화, 8성 장비상자)을 얻는다. 파이널 블레이드 공식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 코드를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CFS 2018 개막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대표 장인아)는 중국 태창(泰昌)에서 크로스파이어 e스포츠 대회인 ‘CFS 2018 (CROSSFIRE STARS 2018)’의 개막식을 개최하고 사흘간의 예선전에 돌입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사상 최초로 대회 예선과 결승전이 분리되어 치러진다. 이날 시작된 조별예선은 5일까지 진행되며, 6일 같은 장소에서 4강전까지 모두 치러진다. 

이후 난징으로 자리를 옮겨 8일 CF 이벤트 매치가 치러지며 대회 마지막 날인 9일에는 크로스파이어 및 크로스파이어 레전드 (한국명, 탄: 전장의 진화) 결승전이 펼쳐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