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올해 하반기 출시 예정인 신개념 스타일게임 ‘캐스팅온라인’의 Free CBT를 금일(11일)부터 오는 25일까지 총 2주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캐스팅온라인’은 가상의 공간에서 캐릭터를 육성시켜 아이돌로 성장시키는 하이브리드형 온라인 게임으로, 리듬게임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이성 간의 다양한 커뮤니티 공간을 만나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세상의 모든 재능을 캐스팅한다’는 게임 취지에 맞춰 슈퍼스타K, 보이스코리아 등과 같은 국내 인기 오디션 프로그램의 이야기들을 게임 속에 온전히 녹아내어 기존 리듬게임과 차별화를 꾀했다.

이번 Free CBT를 기념하여 와이디온라인은 오는 25일(목)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검색 포털 사이트에서 루비 쿠폰 번호를 찾는 ‘시크릿 쿠폰’이벤트가 있다. 검색 포털 사이트에서 ‘캐스팅온라인’ 혹은 ‘캐스팅온라인 CBT’를 검색한 뒤 쿠폰 번호가 있는 뉴스 기사를 클릭하여 쿠폰번호를 찾아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루비 100개를 증정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프리스톤테일과 크로스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캐스팅온라인에 참여한 프리스톤테일 유저 전원에게 ‘브론즈 패키지’를 제공하고, 레벨 10을 달성한 유저에게는 ‘골드 패키지’를, 레벨 20을 기록하면 ‘울트라 패키지’를 지급한다.

또한, 푸짐한 현물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최고의 버그버스터를 찾아라’ 이벤트에서는 게임 플레이 도중 버그를 찾아내 버그 스크린샷 게시판에 등록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1만원권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더불어 캐스팅온라인 플레이 후 설문지를 작성한 유저 또한 추첨을 통해 1만원권 문화상품권을 제공하며, 아이디어 제안하기 코너에 아이디어를 응모하는 유저에게는 최고 50만원의 현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준다.

와이디온라인은 “이번 Free CBT를 통해 ‘캐스팅온라인’을 기대하는 많은 유저분들이 사전 모집기간 없이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신개념 스타일게임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더욱더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캐스팅온라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캐스팅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http://event.ncucu.com/casting)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