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사무라이 쇼다운 M’, 내년 2월 국내 서비스 예정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내년 2월 ‘사무라이 쇼다운M’의 국내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5일 밝혔다.

조이시티는 ‘사무라이 쇼다운 M’을 통해 한국 모바일 RPG 시장에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국내 현지화 작업에 만반의 준비를 기하고 있다. 그 외에도 조이시티는 ‘결투 PK’, ‘원수 모드’, ‘강탈 이벤트’, ‘무술관’, ‘혼합 전장’ 등 다양한 PVP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협력과 경쟁을 통한 재미를 강화할 예정이다.

선데이토즈, 크리스마스 맞이해 ‘게임 캐럴’ 냈다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자체 제작한 게임 캐럴을 선보이며 고객들과의 성탄맞이에 나선다.

선데이토즈의 게임 캐럴은 30초 분량의 게임용 3곡과 이를 배포용으로 확장한 1분 가량의 2곡 등 5곡의 연주곡이다. 배포되는 '곰들의 아늑한 밤’은 하프 연주와 함께 썰매 소리로 친숙한 슬레이벨로 성탄 저녁을 그려낸 캐럴이며 ‘행운의 크리스마스’는 크리스마스의 축제를 소재로 박수, 나팔 소리 등으로 구성한 연주곡이다. 다른 1곡인 ‘베어스 타운으로 오세요’는 말썽꾸러기 곰 삼형제의 익살을 표현한 신나는 리듬의 드럼, 종소리로 연주되는 캐럴이다. 

열혈강호 온라인, 신인 아이돌 세븐어클락과 콜라보레이션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열혈강호 온라인’에서 신인 아이돌 세븐어클락을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세븐어클락은 우선 ‘열혈강호 온라인’의 서비스 14주년 축전 영상을 공식 홈페이지 및 세븐어클락 SNS를 통해 공개하고 홍보대사로서 활동을 시작한다.

와이디온라인 자회사 와이디미디어, 디지털화폐 거래소 ‘코비’ 오픈

와이디온라인(대표 변종섭)이 자회사인 와이디미디어(대표 김용만)를 통해 디지털화폐(암호화폐) 사업에 뛰어든다.

와이디미디어는 자사에서 준비 중인 신규 디지털화폐 거래소 ‘Korea Coin Banking Service Exchange(KOBE, 이하 코비)’를 오는 10일 국내 시장에 정식 오픈할 예정이라고 5일 밝혔다.

‘코비’는 차별화된 뱅킹 서비스를 선보이는 기술금융 기반 디지털화폐 거래소로, 은행 기반의 안정적이고 간편한 원화 입출금 서비스 제공 및 최상의 보안 시스템과 체계적인 고객자산 보호시스템 운영을 통한 투명하고 안전한 디지털화폐 거래 서비스가 특징이다.

천존협객전M, 홍보 모델로 김민교, 임형준 발탁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천존협객전M의 홍보 모델로 영화배우 김민교, 임형준을 발탁했다고 5일 밝혔다.

룽투코리아는 앞으로 김민교, 임형준 이들 두 사람을 내세운 홍보영상을 통해 ‘천존협객전M’의 홍보효과를 높이고 게임 브랜드 인지도 확대를 위해 다각적인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검은사막, 신규 캐릭터 ‘아처’ 11일까지 사전 생성

펄어비스(대표 정경인)에서 개발하고,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서비스하는 ‘검은사막’이, 신규 캐릭터 ‘아처(ARCHER)’의 사전 생성을 시작했다고 5일 밝혔다.

‘아처’는 석궁과 태궁을 활용해 원거리에서 적을 공격하는, ‘검은사막’의 17번째 캐릭터이자, 새로운 직업이다. 오는 금일부터 12월 11일까지 캐릭터 사전 생성이 진행되며, 12월 12일 전세계에 동시 출시된다.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5일부터 사전 다운로드 시작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개발사 체리벅스)' 출시에 앞서 5일부터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유저들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을 미리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아이온, ‘두개의 세계-이난나 테마’ 디지털 싱글 OST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아이온이 5일 ‘두개의 세계-이난나 테마’ 디지털 싱글 OST를 발매했다.

엔씨(NC)는 11월 28일 아이온의 ‘채화, 색으로 물들다’ 업데이트를 통해 ‘두개의 세계-이난나 테마’ 디지털 싱글 OST를 공개했다. ‘두개의 세계-이난나 테마’는 아이온에서 새로운 스토리를 이끌어갈 혼혈 종족 ‘이난나’의 테마 곡이다

엔씨소프트, 블레이드앤소울 토너먼트 2019 문파대전 개최

엔씨소프트가 블레이드앤소울(이하 블소) 토너먼트 2019 문파대전을 12월 12일부터 2019년 1월 20일까지 개최한다.

모든 블소 유저(정규시즌 경력 선수 참가 제한)가 문파대전에 참여할 수 있다. 문파대전은 유저 커뮤니티인 ‘문파’ 단위로 참가할 수 있는 e스포츠 대회다. ‘비무 믹스매치’와 ’사슬군도’ 등 2종의 종목으로 진행된다. 

같은 문파에 속한 3명의 유저가 한 팀을 이뤄 참여할 수 있다. 본선에 오른 문파의 모든 구성원은 다양한 보상을 받는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