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배틀라이트’ 정식 출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5일 스턴락 스튜디오(대표 리카드 프리세게드)가 개발한 온라인게임 ‘배틀라이트(Battlerite)’를 국내 시장에 정식 출시했다.

‘모든 순간이 액션이다’라는 슬로건을 내건 배틀라이트는 아트풍 그래픽과 피지컬 컨트롤 기반의 액션성을 앞세운 온라인게임으로 팀 대전 방식의 ‘아레나 모드’와 생존 서바이벌 모드인 ‘로얄’을 핵심 콘텐츠로 선보인다.

리니지M, ‘시간의 균열-테베라스’ 업데이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리니지M이 새로운 월드 던전 ‘시간의 균열-테베라스(이하 ‘테베라스 던전’)’를 업데이트했다.

유저는 테베라스 던전에서 같은 월드에 속한 다른 서버(10개) 이용자와 대결을 벌인다. 던전의 보스 몬스터(테베 아누비스, 테베 호루스)를 처치해 ‘태양신의 왕관’을 얻은 유저가 속한 서버가 승리한다. 

보스 몬스터를 공략하면 신규 장비(아누비스의 각반, 오시리스의 무기 등)와 새로운 영웅 등급 변신 카드 ‘판도라’ 등도 얻을 수 있다. 테베라스 던전의 일반 몬스터를 사냥하면 다른 지역에 비해 많은 양의 아데나(게임 내 재화)을 얻을 수 있다.

아키에이지, 최초의 15세 신규서버 에안나 오늘 오픈

아키에이지가 게임이용연령을 조정해 만 15세부터 이용이 가능한 신규서버 ‘에안나’를 오늘6일 오픈했다.

오늘 오픈하는 신규서버 에안나는 청소년부터 이용이 가능하며, 서버 내 콘텐츠가 순차적으로 오픈이 진행된다.

에안나 서버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도 함께 한다. 넥슨 채널링을 통해 에안나 서버를 접속하면 총 5천만원의 넥슨캐시 경품이 지급되며, 레벨업만 해도 1만 9천원 넥슨캐시를 비롯해 경험치 비약 등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빌, ‘자이언츠워’ 글로벌 업데이트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히어로 육성 수집형 RPG ‘자이언츠워(GIANTS WAR)’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히어로인 ‘오크 예언자’가 최초로 등장한다. 오크족의 마법 딜러로 위험한 순간에 타이밍을 맞춰서 스킬을 사용하면 여타 종족의 마법 딜러에 비해 높은 생존력을 기반으로 지속적인 데미지를 가할 수 있는 히어로다.

히어로들의 진화 방식도 변경, 히어로와 함께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는 코어는 장착용으로만 작동하고 히어로 진화를 위해서는 새로 추가된 진화 원소를 사용해야 한다. 유저 편의성도 대폭 개선, 자동으로 전투까지 진행할 수 있는 영역도 확대하고 필살기를 자동으로 사용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하는 등 ‘자동 탐사 시스템’ 개선이 눈에 띈다. 

엘소드, 13번째 신규 캐릭터 ‘라비’ 업데이트

넥슨(대표 이정헌)은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액션 RPG ‘엘소드(Elsword)’에 13번째 캐릭터 ‘라비’를 추가했다고 6일 밝혔다.

푸른 빛에 이끌려 검은 숲에서 가까스로 탈출에 성공한 라비는 2년 만에 추가되는 13번째 캐릭터다. 엘의 조각을 쫓는 일행 앞에 나타난 의문의 청년 아인을 잇는 라비의 엘 수색대 합류 여부는 엘소드 팬들의 최대 관심사로 손꼽힌다.

또 라비 전용 마을인 ‘라비의 상상공간’과 던전 11종을 추가했다. 이용자는 새로운 스토리와 지역으로 꾸민 라비 전용 공간에서 캐릭터 레벨을 99까지 키울 수 있다. 라비는 ‘자동 각성 시스템’과 ‘센티멘탈 포인트’를 이용한 전투를 선보인다.

프로야구 H2, 새로운 등급 선수 카드 ‘시그니처’ 업데이트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H2’가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엔씨(NC)는 새로운 등급 선수 카드 ‘시그니처(Signature)’를 업데이트 했다. 여러 구단에서 활동했더라고 특정 년도에 뛰어난 역량을 보여준 선수가 구단의 시그니처 등급 선수로 선정된다. 시그니처 등급 선수 카드로 20명(NC 해커, LG 이상훈, SK 정근우 등)이 새롭게 업데이트 됐다.

이용자는 ’86, ‘87년도에 한국프로야구에서 활약한 507명의 선수 카드를 새롭게 만날 수 있다. 각 연도별 배지 6종과 브로치 6종도 이용 가능하다. 선동열(‘86, 해태) 선수와 장종훈(’91, 빙그레) 선수를 레전드 선수 카드로 즐길 수 있다.

킹스레이드, 신규 영웅 어둠을 삼키는 눈 '니아' 등장

베스파(대표 김진수)의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가 새로운 영웅과 함께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먼저, '킹스레이드'의 모험에 합류한 영웅은 '어둠을 삼키는 눈 니아'로 제국 남부에 존재하는 어둠의 밀림에 살고 있는 크라카슈 부족의 족장이다.

'니아'는 먼 과거 조상으로부터 마수의 피와 석화의 마안을 이어 받았으며, 밀림을 침범하는 침입자는 하나도 남김없이 사냥한다. 마치 맹수와 같은 빠른 움직임과 날카로운 공격을 자랑하는 '니아'는 막강한 사냥 능력 외에도 일정시간 상대를 굳어버리게 만드는 석화의 마안을 사용한다.

썸에이지, ‘홍연의 세계’ 최대 레벨 확장

썸에이지(박홍서 대표)는 ‘홍연의 세계’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기존 130이였던 캐릭터의 최대 레벨을 150으로 상향 조절하고 VIP 레벨을 12로 확장했다. 또한 캐릭터의 장비 레벨을 25까지 강화할 수 있도록 조정했으며, 궁기 시스템을 통해 더욱 강력한 장비 제련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보스전을 치룰 수 있는 ‘금지의 땅’ 콘텐츠도 4층으로 확장됐다. 아울러 월드 보스의 신규 콘텐츠 ‘경쟁 보스’를 추가했으며 윤회던전도 180관문까지 늘렸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