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 포트나이트 시즌 7 개막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포트나이트에 새로운 아이템과 게임 모드 그리고 새로운 혜택의 배틀패스를 제공하는 시즌 7이 시작됐다고 7일 발표했다.

이번 시즌 7에서는 거대한 빙산과 포트나이트 섬이 충돌하면서 겨울 맵이 등장했다. 프로스티 플라이츠, 폴라 피크, 해피 햄릿 등 새로운 지역들이 추가됐다.

시즌권 형태로 제공되는 확정형 아이템 상품 ‘배틀패스’ 시즌 7도 공개됐다. 레벨업을 할 때마다 다양한 아이템이 제공되는 ‘배틀패스’는 100가지가 넘는 한정판 보상들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에는 ‘포트나이트 크리에이티브’가 포함됐다. ‘포트나이트 크리에이티브’는 포트나이트의 건설 기능을 이용해 플레이어가 자신만의 포트나이트 세계와 새로운 게임들을 만드는 모드로, 자신이 만든 섬에서 다양하고 창의적인 게임을 만들어 친구를 초대할 수도 있고, 다른 친구의 섬에 방문해 즐길 수도 있다. 

소울워커, ‘랭킹 시스템’ 업데이트 실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라이언게임즈(대표 윤성준)가 개발한 세기말 온라인 액션 RPG ‘소울워커’가 게임 내 랭킹 시스템을 도입했다고 7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랭킹 시스템은 ‘커럽티드 레코드’, ‘이노센트 데이드림’ 등 게임 내 상위 5개 던전의 클리어 타임을 기준으로 점수를 부여하고 유저들 간 순위 경쟁을 펼칠 수 있는 콘텐츠다. 

특히, 종합 랭킹 1위에서 3위를 차지한 유저에게는 색다른 디자인의 전용 꾸미기 아이템 ‘날개’를 비롯한 보상이 지급된다.

트리 오브 세이비어, ‘리:빌드[Re:Build]’ 업데이트 실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IMC게임즈(대표 김학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트리 오브 세이비어’에 ‘리:빌드[Re:Build]’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먼저, 편리한 게임 플레이를 위해 기존의 수직적 랭크 시스템을 폐지하고 전반적인 클래스에 밸런싱 작업을 진행했다. 복잡하게 느껴졌던 캐릭터 전직 시스템은 총 3회 전직으로 간소화했으며, 전직 시 해당 계열의 모든 클래스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언제든지 선택한 클래스를 변경하도록 해 빌드 트리 구성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했다.

‘트리 오브 세이비어’에서 최초의 신규 계열이자 보조무기에 특화된 ‘스카우트’를 선보인다. ‘로그’, ‘링커’ 등 기존 클래스 9종과 ‘아웃로’, ‘어쌔신’ 등 신규 클래스를 더해 구성했으며, ‘아웃로’는 무기에 구애 받지 않는 스트리트파이터형 클래스, ‘어쌔신’은 특수 효과로 전투하는 단검 클래스다.

데스티니 가디언즈, 신규 레이드 ‘과거의 고통’ 업데이트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신규 레이드, ‘과거의 고통’이 오는 12월 8일 오전 2시 새롭게 추가된다.

과거의 고통은 고유의 이야기를 가지고 진행되며 포세이큰의 꿈의 도시 설정에서 벗어난 새로운 설정의 레이드이다. 대장간 시즌을 맞아 연간 패스를 구매한 수호자들은 6명으로 구성된 화력팀을 맺어 새로운 모험에 도전할 수 있다.

수호자들이 마지막 전투에서 승리하고 전설이 될 기회를 얻게 되는 가운데, 이번 과거의 고통 레이드를 세계 최초로 완료하는 첫 번째 팀에게는 ‘세계 최초’라는 글씨가 쓰인 실물 챔피언 벨트가 선사될 예정이다. 

또한 2018년 12월 13일 오전 2시(한국 시간 기준)까지 ‘과거의 고통’을 완료하는 수호자들은 번지 보상 프로그램을 통해 원하는 닉네임이 새겨진 레이드 자켓을 구입할 수 있는 권한이 부여될 예정이다. 

펍지주식회사, 배틀그라운드 PS4 버전 출시 및 신규 맵 ‘비켄디’ 공개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가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의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4 버전 공식 출시와 함께 설원 배경의 신규 맵 ‘비켄디’를 7일 공개했다. 

배틀그라운드 PS4 버전은 기존 에란겔, 미라마, 사녹이 포함되어 있으며, 비켄디 맵도 추후 추가될 예정이다. PS4 프로 플레이어는 더욱 향상된 그래픽을 즐길 수 있다. 게임에 로그인한 플레이어에게는 PS4 전용 ‘픽셀 아트’ 낙하산 한정 스킨이 제공된다.

배틀그라운드 PS4 버전은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와 공식 유통 채널을 통해 3만 2천원에 판매되며, 18세 이상(청소년이용불가)부터 플레이가 가능하다.

콜오브듀티: 블랙옵스4, PC용 ‘배틀 에디션’ 배틀넷으로 독점 출시

콜오브듀티: 블랙옵스4 배틀 에디션이 오늘 블리자드의 배틀넷으로 출시, PC 게이머들을 찾아간다. 블랙 옵스 4의 상징적인 멀티플레이 모드와 블랙아웃 배틀 로얄 모드를 하나로 담은 블랙 옵스 4 배틀 에디션은 연말연시를 맞아 내년 1월 6일까지 한시적으로 배틀넷에서 2만 2천 5백원의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