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서비스사 ㈜팍스게임(대표 이범윤, http://jk2.3pan.net)은 중국 김용 소설 영웅문 시대배경을 토대로 만든 전략 웹게임 "제국의 아침2 : 천하통일 편"이 신규서버 광주를 오픈하고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9월 12일 밝혔다.

네번째 서버인 ‘광주’ 오픈을 기념해 경기장 랭킹, 순위자에게 중요아이템을 순위별로 지급하고, 첫 통일을 달성하는 유저에게 플레이스테이션4 등 선물을 지급한다. 또한, 천하제일연맹 토너먼트 결승전에 오른 연맹에게는 특별한 아이템을 지급하며, 서버오픈 후 8일간 모든 유저에게 서물 주머니와 함께 접속 보상을 푸짐하게 증정한다.

‘제국의 아침2 천하통일 편’은 지난 전략 웹게임의 재미를 선사한 ‘제국의 아침 : 악비의 눈물’의 후속작품으로 중국 송나라 초기 오대십구국을 통일하기 위한 전쟁 그 후, 북방의 거란, 서역의 서하와 끊임없는 전쟁과 금나라의 전쟁을 배경으로 만든 역사 대서사시를 게임으로 체험할 수 있다.

특히, 게이머들은 자신만의 영지를 건설하고 명성을 높여 그 시대 역사상 유명했던 장수를 고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전략을 사용, 전투에 참가하고, 연맹전 및 천하제일영웅전과 진영전 등을 통해 유저간 동맹을 맺어 박진감 넘치고 치열한 전투로 몰입도를 높였다.

팍스게임 이범윤 대표는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4번째 서버를 오픈해 전략게임의 인기를 실감 하고 있다”고 말하고 “이번 신서버 오픈 이벤트를 통해 보다 푸짐하고 알차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고객만족서비스에 철저하게 준비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